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토스 프라임 해지

토스 프라임 해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토스 프라임 해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toss 는 온라인 뱅킹 '카뱅'이 나오기 이전에 간편결제 서비스로 공인인증서 없이 시중 1금융권 은행, 2금융권 Bank 계좌에 연결을 해서 한달에 10회 무료로 간편이체를 할 수가 있었는데요~ 한달에 10번 무료로 이체할 수 있는 제약점은 역시 불편한 점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없애고자 프리미엄 서비스인 'toss prime' 유료 service가 출시됐습니다. 특징이라면? 월 3,900원으로 계좌 송금 건당 100원, toss머니카드 사용 건당 100원, 토스결제 2%즉시할인,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ATM 무료 출금, 환전 100% 우대, 신용등급 상승 등 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여러번 송금을 하지 않고, 주거래 카드 역시 일반 시중 은행이고, 온라인 결제는 타사 n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편의점 atm 기기를 이용하지 않으시고, 해외여행을 다니지 않으신다면? 토스 프라임 서비스에 호기심으로 한달 무료 기간을 이용하시고 해지를 생각하시게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토스 프라임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할까합니다.

 

toss 앱을 활용하기에 따라 저는 신용등급 조회 를 하거나 가끔 이벤트 등에 참여해서 얻은 toss money를 이체할때 이용을 하는 편인데요~ toss prime service 에 가입 후 toss 가맹점에서 결제를 할때의 혜택으로는? 결제 금액의 2%를 즉시 할인을 받는데 사용하거나 포인트 2%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가맹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보문구, 무신사, 배달의민족, 11번가, gs shop, 마켓컬리)

 

toss Prime 혜택 정리

1. 월 최대 2만원까지 1건당 포인트 100원 즉시 지급, 최대 2만 원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음.

2. 월 최대 1만원까지 toss 가맹점 결제시 2% 할인 또는 포인트 2% 적립 선택

3. 내 계좌 간 송금 무제한 무료

4. ATM 출금 수수료가 무료

5. 해외여행시 환전 시, 최대 100% 환율 우대

6. 신용등급 상승

- 한 번 이용할 때 약 2천원인 1:1 맞춤 신용분석 리포트를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

 

이렇게 혜택들이 많지만, 1번부터 6번까지 항목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지 않으시다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요~ 무료가 아니라 유료 service 이기 때문에, 비용은 월 3,900원 으로 신용카드 연회비 보다 비싸지만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분, 마켓컬리, 무신사, 배달의민족, 교보문고, gs shop, 11번가 가맹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혜택을 얻으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를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toss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첨부한 사진과 같이

하단에 있는 [주식] 항목 옆에 위치한 [전체]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으로

[전체] 항목에 들어가셨다면? [최근]에서 [토스프라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내가 받고 있는 혜택 정보가 나옵니다.

계좌 송금 시 100원 지급, toss머니카드 사용 시 100원 지급, 가맹점 결제시 2% 즉시할인 또는 적립,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ATM 무료 출금, 환전 100% 우대, 신용점수 상승 솔루션 등 항목이 보이는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가입 정보 항목 아래에 [결제 내역]이 있고 [구독 해지] 를 찾으실 수 있을 탠데요~

찾으셨다면 클릭해주세요.

 

토스 프라임 해지 하는 방법으로

안내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직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남았으니 이용하라는 내용으로 할인되는 숫자 등을 계산해서 보여줘서 서비스를 탈퇴하는 것을 막는 화면이 보이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으로

ATM 출금 무료 3,750원 아래에 보면? 계속 사용하기 와 그 옆에 [해지하기]가 있는데요~ 오른쪽에 [해지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혜택을 못 받아도 괜찮나요?

해 지 하면 남은 무료기간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라고 나오죠? 이말은 남은 무료 기간 동안 혜택을 제공하지 않고 '해 지' 와 동시에 1번 부터 6번까지 혜택들을 모두 못받는 다는 것을 의미하니 무료체험 중이시라면? 한달 기간이 채워지는 시점에서 토스 프라임 해지 를 신청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처음에 toss 계좌에 연결된 은행에 3,900원 이상 금액이 있다면? 자동출금이 되는데요~ 그 금액인 3,900원을 toss money로 돌려받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토스 프라임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