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모바일게임
  3. 한게임 고스톱 설치

한게임 고스톱 설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한게임 고스톱 설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게임으로는? HANGAME 신맞고 가 있습니다. 모바일 (구글플레이, iOS) 앱이 있고, 데스크톱 PC버전이 있습니다. 매번 유저들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현재 접속 유저가 많지는 않지만 예전부터 오리지널 Go-Stop Game을 즐겨오셨던 골수팬 (유저)분들에게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GAME입니다. 오늘은 "한게임 고스톱 설치" 바로가기,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절 날이면 특별한 EVENT 를 진행하고, 평소에는 방문수를 위해서 출석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GAME 방법은 예전과 동일하지만 추천 회원제가 있어서 월 이용금액을 지불하면 무료충전, 게임도우미 사용횟수 3회 제공 하는 등 혜택이 있더라고요~ 현재에 국내에 정말 몇 남지 않은 Go-Stop Game 중 하나이며 게 임 사양이 낮은편이기 때문에 Windows 7, 8, 10 (32bit, 64bit)에서 충돌, 어떤 오류 문제 없이 모두 작동합니다. 

한게임 고스톱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정확도가 매우 높은 구글 검색을 통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한게임 고스톱' 을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Game을 즐기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신맞고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Android Google Play 다운로드 (링크)

신맞고 아이폰 iOS 다운로드 (링크)

 

구글에서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셨다면?

이런 페이지가 열릴탠데요~ 좌상단에 있는 '전체게임'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후 [한게임 고스톱] 을 다시한번 클릭해주세요.

 

이름은 신맞고 이고요~

채널은 총 6채널이 있습니다. (자유경기장, 점 3만, 점7만, 점 15만, 점15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섯다 보석함!, 최대 10억냥! 꿀단지 EVENT가 진행중이니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설치 를 하려면 계정에 로그인 후 [자유경기장] 또는 채널을 마우스로 클릭했더니 화면에 아무것도 뜨지 않고 변화가 없다면? 현재 PC에 한스타터 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자동으로 팝업창이 뜨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새로운 신맞고 실행이 안되나요? 해결방법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한게임 고스톱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 꼭 필요한 한스타터2 를 수동설치 할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다운로드]를 눌러 수동으로 파일을 내려받아 install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HanStarter2Install.exe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수동 install 파일을 내려받지 않아도 되는 정상인 경우에는?

사진과 같이 계정에 로그인 상태에서 위에 채널중 (자유경기장)을 클릭하시면? 잠시 후 Game이 실행됩니다. 라고 메시지가 뜨며 한스타터 다운로드 주황색 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하면? 수동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을때와 동일한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 install을 시도하면?

 

파일 열기 보안 경고 창이 뜨며 실행을 누르면?

정말 눈깜짝 할 사이에 install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메시지창이 뜹니다.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작동이 되는 Game이기 때문에 인스톨이랄 것도 없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스타터 를 인스톨했고, 이제 중요한 한게임 고스톱 본 Game install이 남았는데요~ 방금전과 같이 자유경기장 채널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gostop.hangame.com에서 연결된 앱에 있는 이 유형의 링크를 열도록 허용에서 [한 게 임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한게임 고스톱 설치 를 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install에 원하면 체크, 원치 않으면 체크해제를 하신 후에 아래에 [게임 설치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약 30초 정도 지나니 인스톨이 완료 됐습니다.

 

잠시후에 HANGAME GOSTOP GAME이 자동으로 실행이 되면서

매일매일 접속보상 이라고 이벤트 팝업이 열릴 것입니다. 매일 접속해서 출석을 하면 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처음 하시는분들과 가끔 신맞고를 즐기시는 분들 모두 출첵을 하셔서 가능하시면 보상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자유 경기장 1-7 채널을 클릭해보면?

참여한 인원들이 적지 않은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톱 PC에서보다 모바일에서 앱에서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점 7천 경기장 1-3에도 완전 풀방은 아니지만 1~3 방 모두 160명 을 채웠습니다. 처음 HanGame Gostop 을 하시는 분들은? 아바타 위에있는 게임방법 을 클릭하시면? 경기장선택, 대기실, 방만들기, 방업장, 머니/등급/기타, 플레이 방법 설명이 친절히 적혀있습니다. 보시고 이용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한게임 고스톱 설치" 바로가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젬바둑 설치  (60) 2023.11.18
넷마블 당구포켓볼 설치  (42) 2023.10.23
피망바둑 바로가기  (8) 2023.09.21
한게임 신윷놀이 설치  (11) 2023.08.02
넷마블장기 설치  (19) 2023.06.2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