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통신
  3.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스마트폰 LG U+ plus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시고 멤버십 등급이 vip 또는 vvip 이시라면? '나만의콕' (영화콕, 라이프콕)' 중에 하나를 선택해 매달 Membership 혜택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최근에 라이프콕 에서 새로운 가맹점인 Naver 가 추가가 되면서 이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교통콕이 있어서 티머니를 충전할 수 있었는데요~ 평소에 영화 관람을 하지 않으시는데 N포털에서 쇼핑을 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쵸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방법,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개봉하는 영화가 제한이 되어있고, 영화를 보시는분들도 예전 같지 않고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이전에 저는 '영화콕'으로 매달 영화를 관람했었는데요~ 최근에 Naver Plus Membership 가맹점이 추가가 되면서 애플워치 Vibe 바이브 음악을 듣기 위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유플러스 - 라이프콕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LG UPlus Membership 혜택인 [나만의콕]을 변경하려면? 모바일 U Plus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을 하실 수 있는데요~ 모바일 UPlus 고객센터 앱에 들어가시면? 사진과 같이 [멤버십] - [나만의콕]에 들어가면? 영화콕, 라이프콕 중 1개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그전에 '나만의콕멤버십' 혜택 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꼭 해주신 다음에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라이프를 선택한 후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런데, 정책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분기별로 변경이 가능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이제는 1년에 2번 1~6월에 한번, 7~12월에 한번 합 두번 이렇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실수로 클릭을 했다는 이유로 나만의콕 변경 정정이 불가능 하니 변경을 하시기 전에는 충분히 생각을 해보신 다음에 나만의콕을 변경해주세요.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나만의콕을 '라이프'로 변경을 하셨다면? 'U+멤버스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석삼 (한자) 아이콘을 터치해주시고요~ 이어서 [VIP 특별 혜택]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안내, 영화, 라이프 항목 중 [라이프]에 들어가주세요~ 맨 꼭대기의 항목에 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이라고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위와 같이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것이기 때문에 매번, 매달 등록을 해줘야 합니다. 말그대로 1개월 이용권이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이 귀찮을 수가 있지만 그렇게 오래걸리는 작업이 아닙니다. Membership 번호만 메모장 등에 메모를 해놓으면 정말 1분도 걸리지 않는 작업입니다. NAVER PLUSMEMBERSHIP 1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을 얻으려면? 아래에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라이프콕 신규 혜택이라고 나오고 1개월 0원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대상은 나만의 콕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초록색 문구가 보일 건데요~ 이용 방법을 읽어보면?

1. 하단 NAVERPLUS MEMBERSHIP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2. N포털 계정에 로그인 후 UPLUS 멤버십 카드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과정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청을 원하시면? 녹색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사진과 같이 UPLUS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와 생년월일 (YYYYMMDD)를 입력하신 후에 아래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모두 체크하신 후에 [확인]을 누르면?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었다는 창이 뜰 건데요~ 간단 혜택을 보면? N포털에서 쇼핑을 할때 +라는 아이콘이 보이는 가맹점에서 구입시에 최대 5% 추가 마일리지가 적립되는거고요~ 그밖에는 웹툰, 웹소설, 영화, 뮤직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이용 혜택이 있습니다. 1분만에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쇼핑을 할때마다 NAVER 페이 포인트가 5%가 적립된다고 강조하는 문구가 보이고요~ 월 쇼핑금액, 페이 포인트 적립 등 내용이 나옵니다. MEMBERSHIP 혜택 받기를 누른 다음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무료로 혜 택 받기]를 클릭해주세요.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며 축하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고, U+ 멤버십 1개월 이용권 시작되었습니다. 아래는 정확히 1개월 기간이 적혀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쇼핑이 더 즐거워지는 이달의 콘텐츠 골라보기! 문구가 나오고 매월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 라고 화면이 나올 건데요~

1. NAVER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

- 웹툰 미리보기 24편 또는 웹소설 대여 49화

2. NAVER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 최대 2만원 영화 1편 무료

3. NAVER 콘텐츠 체험팩

-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캐시

- 바이브 VIBE 300회 듣기

- 마이박스 MYBOX 100GB 이용권

-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3,000원)

혜택이 있는데요~

 

평소 웹툰을 보시면 1번 첫번째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2번은 가장 별루인것 같고요, 애플워치 바이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저는 3번 콘텐츠 체험팩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5가지 항목을 [받기] 초록색 을 눌러 주시면되는데요~ 현재 마이박스는 아쉽게도 이용할 수가 없더라고요. 바이브, MY MEMBER 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300회 듣기 라고 잔여곡이 나옵니다.

 

300회 듣기 가 뭐지? 생소해하실 수 있는분들이 계실것 같아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1분 이상 한곡을 감상하면 1곡 (1회)가 차감이 됩니다. 한곡당 4분정도니까 한달에 15시간 정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끊지 않고 릴레이로 쉬지 않고 감상을 했을때 입니다. 실제로는 이보다 더 짧을 수 있겠네요. 이용중인 디지털 서비스에서 바이브 오른쪽에 보면?'무제한 듣기'로 업그레이드 라고 있는데요~ 원래 이용요금에 - NAVER PLUSMEMBERSHIP 가입 후 이용시 가격을 빼서 3,850원에 무제한 듣기 상품으로 업글이 가능합니다.. NAVER PLUS MEMBERSHIP 서비스에 가입을 하지 않고 무료체험기간 없이 바이브를 이용하면? 무제한 듣기는 월 6,900원 가격입니다.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쇼핑 적립과 바이브 300회 맛보기, 나쁘지는 않지만 먼가 애매하긴 합니다. 영화콕의 경우에는 영화표를 한장 중고사이트나 기프티콘 등으로 구입을 하려면 싸게 잡아도 6천원인데, 금액적으로는 영화콕 이 이득일 수 있으나 실제로 이용을 하지 않거나 중고거래 사이트 등에 판매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득이 아닐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파는데 시간, 정성이 소요되는것을 감안하면 그런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무료이용권 등록을 하게되면?

위와 같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친구가 MEMBERSHIP에 가입을 했을때는 링크를 만든 사용자와 새롭게 그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5000원 마일리지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제가 만든 링크입니다.

https://bit.ly/2OccI1y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K8H5MZ1등은나야나

campaign.naver.com

가입시에 이 링크에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시면 Pay 머니 5천월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처럼 공유링크를 만들거나 아니면 큐알코드로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공유를 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평소에 N포털에서 쇼핑을 하시는 분들은 마일리지로 배송비 등을 절약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상 지금까지 "유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는 방법, 혜택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화기록 내역 조회 (KT SKT LG)  (17) 2023.11.26
엘지유플러스 컬러링  (20) 2020.11.27
5G 안터짐 원인은?  (24) 2020.09.10
KT, LG U+, SKT 5G 요금제 정리  (58) 2019.05.03
KT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은?  (48) 2018.04.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