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천안교차로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Cheonan iCross 는 다른 지역과 같이 각종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e구인구직, 부동산, 부동산 TV 그리고 천안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는 3개의 (테마,부동산), (구인구직, 학 원), 충남시사신문 으로 섹션을 나누어놓은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서 천안 지역에서 일자리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방법에 따라서 (줄광고, 박스광고, 신문보기), 구인구직 페이지에서 각각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천안교차로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제가 해당 포털을 이용해본 결과 다른 지역의 icross 사이트와 다른점으로는?

일자리, 구인구직 관련된 항목을 접속자들이 보기 쉽게 잘 꾸며놓았고, 부동산 관련해서 네이버 TV와 연결해 영상으로 해당 지역의 소식을 접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더 잘 살려서 최근 15개의 newspaper 발행호를 볼 수가 있고, 섹션별로 (부동산, 구인구직, 충남시사신문)으로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만 빠르게 얻고 가실 수 있게 별도의 항목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 사진을 통해 다시 설명을 하겠습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려면?

Google 에서 '천안교차로' 를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신다면 좀 더 쉽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환경 접속으로 나올건데요~

보시는 화면과 같이 상단에 메뉴들이 참 많습니다. 지역내 맛집, 신문광고, 신문보기 등이 있죠?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Cheonan icross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newspaper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아이콘을 클릭하지 않고 오른쪽에 있는 + 플러스 동그라미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세개의 섹션 항목이 나올 건데요~

일자리 관련된 구인구직 신문은 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표지가 나오고요~ 발행호는 2021년 03월 04일 (목) 6995호 가장 최신발행호 이고, 오래된 발행호 뉴스페이퍼는? 2021년 02월 10일 수요일에 발행한 6981호 뉴스페이퍼 입니다. 최신 newspaper 를 열람하기를 원하시면?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을 했기 때문에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확대하고 < 이전,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가 있는것은 모바일,PC 환경 모두 동일한 것 같습니다. 전자뷰어를 사용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하니 안내 문구를 빠르게 스캔하시고 바로 newspaper 에서 원하는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 페이지 1/25 이 나오는데요~

총 25페이지가 마지막 page이고, 그중 첫번째 일면 페이지 입니다. 

 

2페이지로 넘기면?

업직종 중에서 요식업 (요리, 음식점) 관련된 일자리들이 나옵니다. 특징이라면? 흑백이 아니라 컬러로 작은 박스광고들이 보입니다. 업체명, 간략 내용, 연락처 순서대로 적혀있습니다.

 

다른 페이지로 넘겨서 조금 더 확대를 해봤습니다. 업직종별로 (요식업, 사무관리, 판매영업, 기술생산) 관련된 일을 구하는 박스광고가 보입니다.

 

운 전, 배 송, 건설노무, 기타구인 관련된 박스광고들도 있고 2021년 상반기 생산 신규라인 추가 모집하는 공고도 보입니다. 아래와 같이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찾고자 하시는 업직종이 나오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려면? 위에 사진과 같이 사진을 손가락 또는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시고 가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목록, 검색, 일자별보기 가 있고, 페이지, 제목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검색시에는? 요식업 관련된 일을 찾고 계시다면?

'요리' 라고 검색을 하시면? 현재 요리 관련된 일자리가 몇페이지에 박스광고가 있는지 결과로 찾아줍니다. 페이지 3, 4, 1에 있다고 결과에 나옵니다. 마우스로 검색결과로 나온 페이지를 클릭하면

 

바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찾으면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얻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은?

e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조금 전에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 박스광고로도 새로운, 알바, 채용공고 등을 볼 수 있었는데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e구인구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다른지역의 icross 사이트와 같이 일반 일, 알바GO, 유 흥 항목이 있습니다. 업직종별로는? (사무,경리, 생산기술, 요리,서빙, 상담, 영업, 교 사, 강 .사, 간 호, 의.료, 매장관리, 운 .전, 배.달, 일반서비스)가 있습니다.

 

거주지역은 자동으로 선택이 됩니다. 충남 Cheonan 이고, 업직종을? 보기에서 사무/경리,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상담, 영업, 교육직, 의료직, 매장관리, 배송직, 일반서비스, 기타 중에서 선택을 해주시고 이어서 2차직종도 선택을 하신 후에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건에 맞는 검색결과들이 아래에 나올건데요~

먼저 프리미엄 광고들이 나오고, 검색에서 찾은 결과값은 광고 글들 아래에 나옵니다. 그중 하나의 게시글을 열람해봤습니다. '생산직원, 입출하관리직원 모집'하는 글입니다. 모집인원 0명 (1~9명까지) 구하고있고, 인사(채용)담당자와 통화를 하려면 '전화하기'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그전에 꼭 읽어보셔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상세정보란인데요~

모집분야, 생산직원이고, 입출하관리직원을 채용하고 있고, 지게차운전가능한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급여, 복리후생 등 내용이 적혀있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전화하기' 노란색 바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채용(인사)담당자에게 연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전화를 주실때는?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보고 연락드려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항목중 '알바GO'는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건수입니다. 일일 올라오는 게시글들이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르바이트는 월급 보다는 시급으로 표시가 됩니다. 근무시간이 적거나 일의 난이도에 따라서 시급을 좀 더 높게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세내용에 하는 일, 위치 등을 확인하신다음 전화상담을 통해 일을 하실 것인지 결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천안교차로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시청 구인구직  (8) 2023.05.29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27) 2023.05.22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22) 2023.05.04
단디헬퍼 구인구직  (9) 2023.04.28
함안군청 구인구직  (28) 2023.04.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