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 마이야히

인스타 마이야히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 마이야히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instagram 에서 Reels 릴스영상들이 유행인데요~ 여러 재미난 영상들 중에서도 "릴스 마이야히" 노래가 정말 중독성이 강하고, 인상적이더라고요 ㅎㅎ 릴스 뜻 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릴스(Reels) 는? 짧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기 위한 도구로, 최대 30초의 다중 클립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고, 텍스트, AR 필터 및 오디오로 개인의 창의력을 나타낼 수 있고, 갤러리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instagram 공식 Reels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도구 사용, 배치 도구를 사용해 클립 간 물체를 맞추면 원활한 전환 효과를 얻어 재미난 짧은 영상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직접 크리에이터가 영상 제작을 할 수도 있지만 그보다 손쉽게 재미난 릴스(Reels)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avatarify 라는 재미있는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마이야히" 릴스 영상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instagram 마이야히 노래의 영상을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얼굴 사진을 움직이는 표정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재밌는 어플 'avatarify' 앱을 이용하면 정면 얼굴이 나온 사진 (모나리자, 모델, 여친짤, 남친짤, 아기) 이미지로 웃긴 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만드는 과정들이 담긴 스크린샷을 준비했습니다. 

 

인스타 릴스 마이야히 동영상을 만드려면?

먼저, 아이폰에서는 AppStore 앱스토어에 들어가주세요.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위와 같이 직접 'Avatarify' 를 검색하시거나 

아이폰 iPhone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Android Google Play 다운로드 (바로가기)

 

에 접속하셔서 앱을 설치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마이야히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 사전에 준비물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정면 얼굴이 찍힌 움직이지 않는 사진) 한장이 필요합니다. 이미지를 구하셨다면? 이제 Avatarify : AI Face Animatior 앱을 열기 해주세요.

 

처음에 나오는 안내 문구들은 모두 스킵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make your photos alive 라고 나오는데요~ Next 다음을 누르고 이어서 다음, 다음, 다음을 하면 튜토리얼 화면을 넘길 수 있습니다.

 

네번째 튜토리얼에는? 이런 화면이 나올건데요~

그냥 Next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인스타 마이야히 동영상 을 만들어볼건데요~

avatarify 앱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무료 이용시에는 음악 소리가 나지 않고, 워터마크가 박혀있고, 이미지 화질을 업 (올리기) 할 수가 없게 제한이 되어있는데요~이용료는 1 week 일주일에 3,500원으로 꽤 비쌉니다. 12 months 12월 이용료가 46,000원 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Ai 앱이라 재미도 있고, 쓸만하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무료로 이용을 해도 충분히 재미가 있는 앱 입니다. 단지) 소리가 나지 않고, 워터마크가 박혀서 신경이 쓰일수 있지만 예민하지 않으신분들은 무료 버전으로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결제하는 화면이 나오면? Continue 계속하기를 누르지 않고 좌측 상단에 있는 X 엑스를 클릭해주셔야 결제하지 않고 무료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릴스 마이야히 동영상을 지금부터 만들어볼건데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Demo 데모라고 해서 제키찬 성룡 형님, 배우, 강아지 등 정지된 정면 이미지가 샘플로 제공이되는데요~ 테스트를 할 겸 한번 터치를 해보셔도 좋지만, 미리 준비해놓은 사진이 있으시다면? Allow access 접근허용 노란색 버튼을 클릭해서 

 

Avatarify 이(가) 사용자의 사진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창이 뜨면? '모든 사진에 대한 접근 허용' 에 체크를 해주세요.

 

저는 미리 준비해놓은 모델분의 이미지를 가지고 인스타 마이야히 릴스 동영상을 만들어볼건데요~

갤러리에 있는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방금 선택한 이미지를 가지고 적용할 GIF 짤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모두 얼굴 표정이 있습니다. 움직이는 gif 움짤 이미지들이고요~ O-Zone 마이야히 노래 짤은?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면?

 

재킷을 입은 남자 사진이 보일 것입니다.

Mai-ha-Hi- O-Zone 가 보이죠? 미리보기에서는 노래가 나오지는 않지만 얼굴 근육이 움직이는 표정을 볼 수 있는데요~ ㅎㅎ 카디비, 퀸, 리사, BTS 등 유명 스타들의 노래, 표정, 유명한 영화 짤, 애니메이션 짤 GIF가 있습니다. 인스타 마이야히 영상을 만들려면? 노래제목이 적혀있는 짤을 선택하시면?

 

Generating video 라고 퍼센티지 %로 작업진행률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please don't close the app until the end 앱이 종료될때까지 닫지 말라고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잠시후에 완료가 되면?

이렇게 미리준비해놓은 이미지에 방금 입힌 gif 짤의 얼굴 근육이 움직이는 짤, 그리고 마이야히 노래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위에 increase quality 화질개선, Sound 소리, Remove Watermark 워터마크 삭제 를 하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합니다. 무료버전에서는 3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가 없는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오른쪽으로 밀면?

 

확대된 이미지가 나옵니다.

모두 gif 움짤로 얼굴근육이 움직이는데, 아주 표정이 재미납니다 ㅎㅎ 

표정 + 노래가 나오니까 틱톡과는 무언가 또다른 재미인것 같습니다.

 

인스타 마이야히 동영상 을 만든 후에 휴대폰에 저장을 원하시면?

Save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세이브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이렇게 Saved! 저장됨 이라고 메시지창이 뜹니다.

 

아이폰 '앨범'에 들어가봤습니다.

왼쪽에는 원본 이미지이고, 오른쪽은 0:07초의 동영상이 만들어졌습니다. 정지 사진에 gif 움짤을 적용시켰는데, 7초짜리 동영상이 만들어졌습니다. 무료버전이기 때문에 아쉬운점이 있다면?

 

화질개선, 워터마크가 박혀있고,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지만, instagram 일반 게시, 스토리에 올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친구와 특별한 추억이 있는 photo 를 avatarify 앱을 이용해 릴스 영상을 만들어보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마이야히" 릴스 영상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캡쳐 알림  (15) 2022.02.13
인스타 동영상 멈춤  (4) 2021.04.09
인스타 라이브 하는법, 저장방법  (38) 2020.11.22
인스타 댓글기능제한  (28) 2020.10.20
인스타 방문확인 어플  (21) 2020.09.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