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S-VIVID 에스비비드 공연

S-VIVID 에스비비드 공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와 동일하게 하루종일 비소식이 있어서... 야외에서 진행하는 많은 문화공연들 중 거의 대부분이 공연이 취소 됐습니다. 그러나 외부에서 하는 공연이 있다면 내부에서하는 이벤트성 공연도 있는 법인데요~ 광명돔 경기장안에서 매 주마다 문화행사가 있습니다. 행사명은 "Speedom 2015 스피돔문화행사 기운팍팍! 즐겨라 스피돔!! 행복자전거"로 매주 주말에 스피돔 게임존 앞 실내공연무대에서 다양한 음악장르의 아티스트분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보통 5경주가 끝난 후에 첫 공연을 시작으로 5경주, 6경주, 7경주, 8경주때 각 5~8경주 후에 총 4회의 걸쳐 공연을 합니다. 그러나 광명 경륜장의 퍼포먼스를 관람하시려면 매표소 옆에 배치되어 있는 자동매표기기에 천원지폐 한장을 넣어주시고 입장권을 구입 한 후에 경륜경기를 관람하시거나 문화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VIVID 에스비비드




S-VIVID 에스비비드


광명스피돔 경륜장 내부모습


S-VIVID 에스비비드


광명 돔 경륜장 실내 무대 사진


<기운팍팍! 즐겨라 스피돔!! 행복자전거>에 매 5경주 후, 6경주 후, 7경주 후, 8경주 후 마다 MC를 보시는 여성분의 멘트와 함께 초청가수 분들들의 공연무대가 이어집니다.



광명 돔 경륜장의 행복자전거 라운지 상설문화 행사 11월 프로그램 일정표도 첨부했습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S-VIVID 에스비비드에 관한 내용을 다룰 것이기 때문에 걸그룹 에스비비드, 여성댄스팀 S-VIVID 그녀들의 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공식카페 주소


스위치 Switch girl, 스위치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는 서울여성댄스팀으로 (해외공연, 장기공연, 클럽공연, 군부대공연, 대학축제, 기업체공연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여성댄스 걸그룹입니다. 

같은 소속사 스위치 정보로는 2012년에 디지털 싱글앨범인 <Don't Stop>이란 곡으로 데뷔를 했고요~ 그들의 앨범정보로는? 2013년 7월 19일에 <흔들려>, 2014년 9월 19일에 <비키니>, 2014년 9월 24일에 <39도>라는 앨범을 냈습니다.


스위치 Switch의 멤버로는 리더인 담이, 두유, 예린, 민지, 서연, 지민, 초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포스트의 주인공인 S-VIVID에 관한 정보는 많이 찾아볼 수는 없었으나 공식 페이스북 주소에 나와 있는 정보로는? 총 멤버는 4인 구성으로 리더인 (미지, 지영, 현지, 현영)입니다.



S-VIVID 에스비비드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리더인 (미지, 지영, 현영, 현지) 순서입니다.


이날 처음으로 S-VIVID 에스비비드의 공연무대를 관람했는데요~


그녀들이 준비한 곡들 중에 Exid <위아래> & 유재석과 박진영의 <댄싱게놈>, 씨스타의 <Shake it>을 짧게 리믹싱 한 곡은 정말 좋았습니다. 안무의 포인트 부분만 짧게 하고 바로 다른 여러곡들을 섞어서 단시간에 보여줌으로써 시간을 활용할 수 있고 보는 관객입장에서도 좀 더 많은 곡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날 에스비비드 S-VIVID는 총 2회 공연을 했는데

맨 위에 썸네일 사진은 1회때 입은 의상이고요 아래사진은 2회공연 이었던 7경주 때 입은 의상입니다.



형광색 계열 네온컬러의 의상으로 의상 체인지를 하여 새로운 변화를 준 것 같습니다.

새롭고 아주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무대 의상보다는 두번째 무대 의상이었던 형광컬러의 의상이 광명돔경기장의 조명과 훨씬 더 잘 매칭이 되는것 같고 영상도 더 좋게 나왔습니다.



S-VIVID 에스비비드 지영씨


슈퍼모델에 전혀 부럽지 않은 비율과 이기적인 기럭지의 소유자!


광명 돔 경륜장의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조명과 형광컬러의 의상의 조화는 정말 너무 좋습니다. 하이힐은 포인트!


S-VIVID 에스비비드!


이날 공연 너무나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공연 부탁드립니다.


이날 촬영했던 영상은 아래에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