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생활
  3. 빼빼로데이 수험생을 위한 선물

빼빼로데이 수험생을 위한 선물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몇시간 전에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BEST 5 http://bubleprice.tistory.com/231 에 이어서 이번에는 이제 몇시간 안남은 11월 12일 대망의 수능.. 수학능력시험을 치루실 수험생 분들을 위한 선물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11월 11일 내일은 친구나 연인 등 지인들끼리 서로 빼빼로 과자를 주고받고 기쁨을 나누는 그런 빼빼로 데이인데요. 하루 뒤인 인생에 정말 중요한 시험인 수학능력 시험 줄여서 수.능

시험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고사를 치르실 (고등학생, 성인)분들.. 전날이 빼빼로데이라 분위기를 적응하시려고 놀지 못하고 공부에만 전념을 하시는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시험도 물론 잘치뤄야하고 중요하지만 내 몸의 컨디션 조절을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추천해드리는 수험생분들을 위한 빼빼로데이 선물을 아래에 준비해봤습니다.


필자도 학창시절이 있었고 수학능력 시험도 치룬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학창시절에 학원을 다닐때 영어 토익학원의 어떤 강사분이 하신말씀이 기억이 나는데요..

시험보기 10분전에 초콜릿을 먹어주면 기억력에 도움이 되고 더 시험을 잘 치룰수 있다는것 이였습니다. 그리고 암기과목을 공부할때에는 취침을 하기 전에 암기과목을 공부하고 바로 취침을 하게되면 잠자기 전에 본 내용을 좀더 머릿속에 잘 저장한다는 것 이였는데.. 제가 테스트해본 결과를 말씀드리면 초콜렛은 강사분의 말씀대로 약간의 도움은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잠자기 전에 암기과목 학습후 그 내용이 오랫동안 기억된다는.. 효과가 어느정도 있었습니다. 

내일모레 수학능력 시험을 보시기 전에 달달한것 과자(뻬빼로)도 좋고 초코바 있자나요? 에너지바인가 닥터영에서 나온것 그것. 휴대 하기도 좋고 산에서 등산을 할때 너무 힘들때

밥대신 초콜릿을 먹으면 힘이생기고 훨씬 등산을 수월히 할 수 있는데요~ 산에서 길을 잃어버렸을때도 초콜렛 안에 함유되어있는 (당)성분이 에너지를 내어 생존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초콜릿은 정말 우리몸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단 과다 복용시에는 충치, 비만등 각종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적당한 초콜릿을 복용하는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수험생을 위한 첫번째 선물로는 초콜릿 (빼빼로), 에너지바를 선택했는데요.


수험생을 위한 두번째 선물로는?

건강기능식품 중 솔가(SOLGAR)브랜드의 Ester-C Plus 1000 MG VITAMIN C 제품을 추천합니다.

연령에 상관없이 정말 비타민 씨는 필수식품인데요~

이 제품은 솔가에서 스테디 셀러로 수십년동안 정말 많이 팔린 제품중 하나인데요~ 위 제품의 좀 독특한 점은? 비타민은 비타민인데 앞에 Ester라는 문구가 붙음으로써 일반 우리가 아는 물로배출이 되는 수용성비타민과 몸에 잔류하여 축적되는 지용성비타민이 있는데요 그것과는 좀 다른 성질이 작용해서 좀더 우리몸에서 흡수를 돕고 쉽게 말씀을 드리면? 비타민을 복용시 우리몸에 흡수율을 높혔다고 해요' 그리고 이 에스터씨 비타민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식사 후 바로 비타민을 복용시 복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솔가 에스터씨 비타민제는 이러한 부작용이 없다고합니다. 그리고 에스터 C는 미국 Ester Company의 등록상표이고 에스터C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한해서 이 에스터C라는 용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에스터C제품 중에서는 솔가의 이 제품이 유일하다고 하네요.  



복용법은? (하루 아침,점심,저녁) 1회씩 복용을 하시면 되시고요


이 제품을 복용시 효능은?

1.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비타민 C 복용시 항산화작용 기능이 뛰어나서 노화에도 도움이 되어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2. 피로회복 (피로회복 하면 박카스가 생각이 나는데요.. 그만큼 그 당시 박카스 광고가 너무나 유명해서 지금까지 머릿속에 거의 세뇌가 된것 같아요.)


3. 항암효과


4. 면역력 향상


5. 동맥경화 완화    대한민국의 (30대 후반부터 50대 여성분들 중 남성보다 여성이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 혈증)을 앓고 계시는분들이 많으신데..  꾸준하고 적당한 비타민 섭취를 통해서 사전에 예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건 이러한 건강기능성 캡슐 또는 분말 형태로 되어있는 것을 복용하는 것보단 (식품, 과일)로 섭취하는걸 권해드립니다. 


수험생분들 Solar Ester-C(솔가의 에스터 씨 비타민)으로 학업으로 생긴 스트레스로 불면증과 피로를 날려버리세요!


수험생을 위한 마지막 추천선물.

솔가 히아루로닉(SOLGAR Hyaluronic Acid)


히아루로닉? 이제품은 남성분들은 잘 모르실 것 같아요. 히아루로닉이 뭐지? 또 왜 복용해야하지?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간단히 쉽게 말씀드리면.. 여성들의 피부에 바르는 수분크림? 을 (캡슐,분말)형태로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을 한다? 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어려운 용어와 화학식에 대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피부가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계절이 변하면서 각질이 심하게 생기는 분들께. 이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이것이 왜 수험생들을 위한 추천선물 일까요솔가의 히아루로닉 제품은 바로 위에 추천상품인 솔가 에스터 씨 비타민과 동일한 비타민 C 성분이 소량 들어가 있고, 거기에 추가로 @ 콜라겐 @ 히아루로닉 일명(수분저장소)의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학업으로 스트레스와 바깥공기로 부터의 오염 그리고 수면부족 현상등은 피부를 쳐지게 만들고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 


복용법은? 하루 1캡슐을 식후에 복용합니다. 

효능?

1.피부노화 예방

2. 두피영양

3. 피부관련된 모든 것에 도움을 줍니다.


솔가의 히아루로닉을 통해 피부가 좋아하는 콜라겐으로 영양을 주고 거기에 수분을 충전 해줘서 피부의 보습과 피부의 탄력을 함께 유지합니다.

하지만 불균형적인 식습관과 수면패턴이 계속 이어진다면 이러한 건강기능식품과 몸에 좋은 식품을 아무리 많이 섭취한다고 해도 우리몸에는 이상이 오는데요. 그래서 충분한 휴식과 함께 이러한 것들을 복용하시는 것이 우리몸에 도움이 됩니다.

이제 약 하루정도 남은 수학능력 시험!

수험생분들 잘 치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