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신인 걸그룹 여자여자

신인 걸그룹 여자여자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15일에 동대문 밀리오레에서 있었던 신발 프로젝트 공연을 관람하고 왔어요. 이날도 역시 많은 사람들이 줄여서 신.발 프로젝트를 관람하러 와주셨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신인 걸그룹 여자여자에 관한 간단한 공연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팀의 멤버소개를 하겠습니다.


사진에 왼쪽부터 카리스마 있는 반전 랩퍼 아령씨! 제 옆에서 관람객분들 중 어느 여성분이 아령?? 그 드는 아령? 하면서 ㅋㅋㅋ 웃으셨지만.. 

그래서인지 더 이름이 기억이날 것 같아요.


여자여자에서 색깔있는 보컬 반짝반짝 빛나는 규랑씨!


막내 래퍼 미소씨!


여자여자의 리더 보리씨!


감성보컬 시크한 여자 리나씨!




여자여자의 의미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자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집합체! 

그리고 버건디돌 와인같은 깊은 여자의 매력을 갖고 있는 그룹!


여기서 버건디란 단어가 약간 생소 하실 것 같은데요 버건디란?(Burgundy)

네이버 지식백과에서는 버건디를 '와인의 명산지로서 프랑스의 브르고뉴 지방에서 생산되는 포도주를 말한다. 보르도와 함께 세계 최고 포도주의 생산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여자여자는 공연의상이 정렬적인 컬러인 레드를 선택했다는 점과 '버건디돌'이란 단어를 사용한 것은? 프랑스산 브르고뉴 지방에서 생산된 버건디 레드와인 처럼 진하고 맛을 천천히 음미하면 다양한 맛들이 느껴지고 그것이 곧 여자여자만의 맛과 색깔로 표현되어 무대에 관중들에게 매력으로 발산되는 그런 의미에서 이 단어를 사용한게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고요



타이틀 곡 딜<Deal> 영어로 해석하면 '거래하다'라는 뜻을 가진 이 노래는 '여자여자'만의 강력한 댄스 퍼포먼스와 여성적인 섹시콘셉트가 결합하여 정말 멋진 곡인 것 같고요,


 '여자여자'의 <여자여자>란 곡이 있는데 그곡은 기존의 다른 걸그룹들의 곡 과는 좀 그 느낌이 다르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뭐랄까요? 여성의 섹시미, 우아함 등을 노래가사에 표현을 했다고 할까요?.. 여자여자의 <여자여자>의 곡을 한번 들어보시면 바로 무엇을 말하는지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자여자! 신인 걸그룹이지만 끝날때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로 팬분들에게 인사멘트를 했고요', 공연이 끝난후에도 팬과의 아이컨텍에도 인사를 할정도로 무대메너와 예의를 갖춘 그룹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고요. 응원할께요 여자여자 화이팅!

   


이날 촬영한 영상을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