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독도라면 당첨후기~~~

독도라면 당첨후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위 후기는

13년도 11월 7일날 네이버블로그에서 작성된 후기이며 

해당 네이버 아이디가 사용할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내용을 옮기려고 다시 포스팅 합니다.




어제   택배가 하나 도착했어요.

 

 

한 박스안에

 

독도라면 20개가 들어있어요.



 

 

 

독도라면 ' 을 첨에 보고.. 정말 이름이 끝내주더라고요

 

 

독도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라면회사  팔도의 제품인 독도라면

 

' NS홈쇼핑에서도 요번 독도의 날 을 맞이해서 홈방송 하는것을 봤어요'

 

 

대박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려요!!














순수 우리밀로 만든 면!!

 

화학조미료 무첨가!

 

 

트렌스지방 0!! 등

 

 

식품에 대한 표시사항이 되어있는것을 알 수 있어요.










자 그럼   독도라면을 한번 시식해봤는데

 

 

안에 건더기 수프에 오징어가 들어있더라고요.

 

 

 

국물은 해물라면이라  

 

 

정말 얼큰하면서 시원한게 

 

 

 

가을, 겨울 계절에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이상으로 독도라면 당첨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상품을 제공해주신  NS홈쇼핑에 감사드립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