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소니 알파A 시리즈 연속 미러리스 판매1위 기념이벤트

소니 알파A 시리즈 연속 미러리스 판매1위 기념이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소니 카메라의 소식 전해드릴께요.


소니카메라의 a알파(미러리스)시리즈가 미러리스 카메라 부문 시장조사 기관 2015년 기준에서 5년연속 미러리스 판매 1위를 한 기념으로 이번에

행사제품을 구매하시고, 정품등록을 하신 후 별도의 이벤트 신청을 하신 고객님들께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참.. 얼마전에 DSC-RX10M2 하이엔드 카메라를 구입하였는데요. 구입 후기는 시간의 여유가 좀 생기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알파시리즈(미러리스) 카메라는 정말 종류가 많은데 해당되는 카메라는?

A7RM2, A7SM2, A7M2K, A7M2, A7S, A7R, A7K, A7가 해당이되며

기간은 2015년 12월 1일(화)~ 2016년 1월 31(일)요일까지 신청기한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sony a7rii 이 제품은 R 약자는 해상도(resolution)의 약자이고,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에  세계 최초 이면조사형(야간에 성능을 발휘하는 센서)35mm 풀프레임 센서를 장착한 카메라로 그 성능이 어마무시기합니다.


온.오프에서 구입후 정품등록을 하신후 이벤트 신청을 하시면 위에 사은품인 SF-64UX2와 A7R II 한정판 스트랩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소니의 저 메모리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6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을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둘다 좋지만 그중에서도 한정판 스트랩이 마음에 듭니다.


소니 알파 미러리스에 이번에 새로나온 기종에서 R은 해상도를 지칭했다면 S는 sensitivity의 약자로 감도를 나타냅니다. sony A7S ii 역시 갭리스 온칩 렌즈 35m 풀프레임 Exmoor CMOS 센서를 장착하여 소니만의 기술력으로 야간의 미친 고감도 성능을 보여줍니다. 최대 ISO 409,600와 영상촬영에 정말 유용히 쓰이는 전문가 기능인 더욱 강력해진 표현력 S-Gamut3. Cine/ S-Log3 , S-Gamut3/ S-Log3로 새로운 프로파일 지원으로 다이내믹 레인지를 최대 1300% 넓혔다고 합니다. 내년도에는 하이엔드 카메라 RX10M2에 벗어나서 A7R II , A7S II 둘중에 하나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아직도 고민입니다.. 평소 영상촬영을 더 많이해서 S II 로 가는것이 맞을수도 있지만 또 최근에는 사진찍는 것이 더 즐거움을 느껴서 R II로 가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SONY A7 시리즈도 배터리 충전기, 휴대용 보조배터리등 정말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해줍니다.

정품등록 페이지 주소


"소니 알파A 시리즈 연속 미러리스 판매1위 기념이벤트"


"소니 알파A 시리즈 연속 미러리스 판매1위 기념이벤트"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