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소니 알파A 미리러스 정품등록 이벤트

소니 알파A 미리러스 정품등록 이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좀전에 소니알파a7 정품등록 이벤트 소개에 이어서 http://bubleprice.tistory.com/269  이번에는 그밖에 소니에서 진행하고 있는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상 카메라 모델은? a6000시리즈, a5100시리즈, a5000시리즈에 해당됩니다.

사인품 신청기한은: 2015년 12월 11일(금요일)~ 2016년 2월 4일 목요일까지입니다.

정품등록 신청 페이지는? https://scs.sony.co.kr/scs/handler/SCSWarranty-GoodsInfo


그냥 일반 a계열은 진짜 정말 디자인이 심플합니다. 표준 줌 렌즈나 단렌즈를 착용시에는 주머니속에도 넣고 다녀도 될만큼 똑딱이 카메라 정도는 아니지만

렌즈교환 형인 미러리스 카메라는 DSLR과 같은 크기의 이미지센서 APS-C타입을 적용해서, 정말 깨끗한 화질의 사진을 담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휴대성이 최고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화이트 색상컬러의 미러리스 카메라가 인기 였던 것 같으나 이제는 브라운과 핑크 컬러등 다양한 컬러들이 보입니다.


일반 a알파 계열의 카메라를 온.오프에서 구입후 정품등록을 하시면 이렇게 위와같은 전용 프리미엄 바디 케이스(속사케이스) 또는 대용량 컴팩트 보조배터리 용량이 무려 5,000mAh 짜리를 주네요. 이정도면 아이폰5기준으로 두번 완충하고 반정도 더 충전을 하겠는데요?

 



a5000 계열은 여성들을 타켓으로 프레임에 정확하게 담긴 눈부신 미소를 180도 플립 LCD를 보며 즐기는 간편한 셀카 촬영기능이 지원합니다.

풍경이나 전문사진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으나 일반 가정에서 블로그를 하거나 다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며 놀기에 충분한 카메라인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