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마무트 12월 대박세일 행사

마무트 12월 대박세일 행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평소 등산, 캠핑, 스키등을 여가활동으로 하시는분들께 좋은정보를 드리고자 오늘 포스팅을합니다. 마무트(Mammut)라는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에 관한 소개포스팅은 몇달전에 제가 작성했던 http://bubleprice.tistory.com/72 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패밀리 세일로 50%~최대 80%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상품마다 할인되는 가격이 다르고, 특정 지점에서만 세일판매를 하는데 그곳이 마무트 동대문점이라고 합니다.


세일기간은? 


일시: 12월 17일(목요일)~20(일)까지 

운영시간: 오전 10:00~ 20:00까지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무트란 브랜드는 (암벽, 등산, 스키)등 아웃도어에 해당하는 기능성의류를 판매하는 스위스 브랜드로,152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가 인정한 3대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위에 사진처럼 고산지대, 암벽등에서 겪법한 참을 수 없는 추위로 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해줍니다.



위 사진처럼 마무트 브랜드의 또다른 특징 중 하나인데요. 바로 심미성입니다. 옷 컬러가 너무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뭔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산에서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어두운 컬러보다는 이렇게 좀 밝은 컬러를 입는 것이 산에서 긿을 잃거나 하는 위급한 상황시를 대비해서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웃도어 의류에서는 밝은컬러등이 상당히 많습니다. 



위 사진은 마무트의 윔퍼재킷인데요. 

http://bubleprice.tistory.com/100

위에 링크는 후기인데요.


이 상품은 마무트 재킷중 정말 강추하는 상품입니다. 자신이 입는 신체치수보다 한 치수 더 크게 입으셔서 안에다 다른 보온성 의류들을 껴입으면 바깥에서는(속건 방풍,방수)등 고어텍스 프로의 기능들을 수행하고 안에서는 보온과 속건 기능을 갖춘 의류를 착용해줌으로써 우리의 몸을 추위 또는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세일 행사기간이 20일 내일까지입니다.  (등산, 출사, 낚시, 스키)등 스케줄이 있으신분 들은 미리미리 마무트 행사기간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