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 니어투 NT-B1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 니어투 NT-B1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그러니까 가격대비 질이 좋은 이어폰인 니어투 NT-B1이란 제품에 관해서 소개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평소에 자주 음악을 듣는데, 대중 교통 (지하철, 버스)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께 가성비 좋은 이어폰인 '니어투 NT-B1' 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말씀을 드린 내용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왜 이 이어폰이 좋을까요?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성비 좋은 이어폰인 니어투 'NT-B1'이란 제품은 컬러는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블랙,실버, 로즈골드 


저는 남성이기에 개인적으로는 블랙이 좋은것 같습니다.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니어투'에 관한 간단한 회사 설명을 드리면?

니어투의 시작은 2014년이지만 자사가 가진 포터블 오디오 분야의 기술력과 경험은 1983년부터 시작이 되어서 국내, 해외 OEM으로 300종류 이상의 이어폰

헤드폰, 헤드셋을 설계, 개발하며 축적해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니어투라는 회사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http://near-to.com/#


니어투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NT-B1의 첫번째. 장점으로는? N-tail 플러그는 케이블이 자유자재로 꺽이며, 특정부위에 발생하는 부하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이어폰 단선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향상 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이어폰에서 가장 중요시 되야할 항목 중에서 음질이 일단 좋아야 하지만 그 다음에 중요시 되는부분이 바로 이 내구성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 지금은 계절이 겨울이니까 코트나 겉옷 주머니에 이어폰을 휴대폰에 꽂은채로 빼빼 말아서 놓고, 사용을 할때 빼서 꼬인 선을 풀고 주로 사용을 하실탠데요~  그러는 과정에서 오랫동안 이과정이 반복이 되어서, 선이 뒤엉키고 단선이 되버리는 경험을 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니어투 NT-B1은 그러한 부분에 내구성을 향상시켜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이제품이 평생동안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내구성을 갖춘 이어폰 아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니 그런 이어폰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NT-B1의 두번째. 장점으로는? 관악기와 동일한 재질의 24K 금도금 황동 사운드 파이프를 적용하여 맑은 음색과 악기의 청명한 울림을 생생하게 전달을 한다고 합니다. 이건 클래식 음악을 들을때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NT-B1의 세번째. 장점으로는? 이어폰 하우징 후면 에어덕트를 통해 공기 유입을 제어하고 진동판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여 선명한 원음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

http://ko.goldenears.net/board/1049421 다른분이 2011년도에 쓰신 포스팅인데요 '두 개의 덕트' 부분에 '에어덕트' 그러니까 BA(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와 (다이나믹 드라이버)에 관해서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그 차이에 대해 포스팅 한 내용을 한번 읽어보세요. 본 포스팅의 주인공인 니어투 NT-B1는 BA이어폰으로 뒤에 구멍(덕트)가 있어서 다이나믹 드라이버에 비해 구동하기는 어려운 편이지만 대신에 정확한 응답특성을 가져서 원음에 가까운 선명한 음질을 낼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NT-B1의 네번째. 장점으로는? 슬라이드 볼륨 조절방식으로 애플IOS, 안드로이드 Android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볼륨컨트롤 호환이 된다는 것! (간편한 버튼조작으로)

통화, 음악 재생, 이전 곡, 다음 곡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 



NT-B1의 다섯번째. 장점으로는? 내 귀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이어팁 부분을 와이도의 각도에 맞춰 자동으로 휘어지도록 설계함으로써 편안한 착용감으로

오랫동안 음악을 들어도 귀가 아프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이 가성비 좋은 이어폰 니어투 NT-B1의 스펙으로는 위에 SPECIFICATIONS에 보시면 (주파수 범위, 임피던스 부분) 등 이어폰 음질에 주요한 영향을 주는 것들에 대한 상세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정말 가성비가 좋은제품입니다. 현재 코피플 캠페인으로 다른 온라인 몰 또는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 상품을 구입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본 할인행사는 코피플 캠페인에서만 1,000개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한다고 하니. 


내구성 좋고, 오래착용해도 귀가 안아프며 음질까지 훌륭한 이어폰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공동구매 이벤트 행사 페이지는 본 포스팅에서 아무 사진이나 클릭을 하시면 바로  관련링크로 연결이됩니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 니어투 NT-B1을 구입하시면 이런 고급 케이스가 함께 달려옵니다.

 

케이스 안에 있는 니어투 NT-B1의 사진입니다.


BA이어폰 에어덕트의 사진입니다.




리모컨 조절 부분 사진



두번째 장점인 청명한 울림을 생생하게 전달 하는 '24K 금도금 황동' 사진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