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유튜브
  3. 광고없는 프리미엄 서비스 유튜브 레드

광고없는 프리미엄 서비스 유튜브 레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영상을 컴퓨터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등 온라인 기기에서 어떤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에 관해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서비스는 약 2달전인 미국에서 10월 28일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국, 일본)은 아직 서비스가 시행되지 않았고, 내년부터는 한국에서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거라합니다.


"유튜브 레드" 10월달부터 갑작이 유튜브의 분석도구에서 'YOUTUBE RED 수익'이라는 작은 항목이 추가가 되어 이것을 알아본 결과로는?

 위 사진처럼 서비스 시행시점은 10월달이죠? 유튜브 레드 수익이 0달러로 표기가 되있는데 다음달 인 11월부터는 유튜브 레드광고 수익이 조금씩 점진적으로 증가한 것을 볼 수 있고요. 이 유튜브 레드수익은 미국에서 현재 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가 영상을 볼때 생기는 수익금으로 보입니다. 일반 영상에 비해 광고수익료가 굉장히 적은편인데요. 어쨋든 이 레드에서 발생한 수익도 적은광고수익금 이지만 수익금에 합계가 되어 지급이 되더라는 사실이있습니다. 그리고 이 유튜브 레드수익은 '일반 광고수익과는 다른 수익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위에 0.78달러 수익이 표기가 되있죠? 그것이 유튜브 레드 서비스 이용으로 생겨난 순수 레드 수익금입니다.


  유튜브 레드는 그냥 유튜브에서 영상을 시청시 광고가 안나오는 기능 말고도 다른기능들이 있는데요.

첫번째 기능으로는? 모바일 기기로 시청할 때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하여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을 때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기능으로는? 모바일 기기를 잠그거나 다른 앱으로 전환하더라도 동영상을 백그라운드 상태로 계속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기능으로는 외국 유명유투버의 비공개 영상도 먼저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는데? 지켜봐야 알듯 합니다.

 

유튜브 레드 프리미엄 서비스 비용은?

월 9.99달러에 데스크톱과 안도로이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3달러를 추가한 금액인 12.99달러를 지불하면 이용자들은 데스크톱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외 애플 기기에서도 영화 콘텐츠, 멀티미디어 자료들을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요즘같이 가정내에서 커다란 스마트 티비로 유튜브에 접속을 하여 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만 시행되고 있어서 아직 정보들이 많지는 않은데요 

내년 한국에서 시행 후 어떤변화가 올지 기대가 되고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과연 한국에서도 유튜브 레드 서비스가 득이 될지를..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