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순정L 사진모음

순정L 사진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순정L 사진모음

순정L은 2015년 싱글앨범 <Balloons>으로 데뷔한 대한민국 신예 6인조 아이돌 남성그룹이다. 멤버로는 아래 사진에서 왼쪽부터 (하루, 서규, 엔엘, 지누, 호종, 키오)이다. 순정L의 데뷔 앨범인 <Balloons>은 동반신기의 노래 <풍선>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전반부와 후반부의 리드미컬한 랩을 주축으로 원곡과는 사뭇다른 순정L만의 느낌으로 재탄생시켰다. 그리고 이곡을 리메이크 하는 과정에서 원곡 작사인 이두헌, 작곡 김성호님도 순정L의 가창력에 반해 별도의 저작권료 없이 리메이크를 허락해서 만든 곡이라고한다. 

순정L은(영어, 일본어, 중국어)에도 능통해서 다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고한다. 활동사항으로는? 최근 2016년 01월 24일에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순정L 첫 싱글앨범 쇼케이스>를 열어 멋진공연을 보여줬으며 앞으로 국내외로 멋진활동을 보여준다고 한다.


2016년 01월 17일 신인대발굴 프로젝트 신발 콘서트 올해 첫 번째 공연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 줄여서 신.발콘 공연중 사진모음   콘서트 진행은 유쾌한 MC장벽진씨가 맡음. 순정L의 첫 입장과 동시에 인사법도 남달랐는데~ 다른 신예그룹들과는 차별되는 인사법,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큰절을 했다. 팀명이<순정L>이라 그런지 순수한 청년 6명이 결성한 그룹! 정이 가는 것 같고, 일단 노래가 나쁘지 않다! 먼가 느낌이 있는 그룹인 것 같다. 이날 순정L은 자신들의 데뷔곡인 <Balloons>이란 곡과 커버곡으로는 빅뱅의 <FANTASTIC BABY>곡을 불러 멋진 와이퍼댄스를 보여줬고, 마지막 곡으로는 <헤어지며 듣는 노래>란 곡에서 의자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공연을 멋지게 잘 마무리 했다.  


순정L 멤버 엔엘, 지누, 호종 님 사진


팀 멤버 서규 님 사진


왼쪽부터 순정L 멤버 엔엘, 지누, 호종 님 사진


순정L 멤버 하루, 서규, 엔엘 님 사진


순정L 엔엘, 지누, 호종 님 사진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