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꿀팁
  3. 대학교 OT 재미나게 즐기는 꿀팁정보

대학교 OT 재미나게 즐기는 꿀팁정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대학교 OT 재미나게 즐기는 꿀팁정보





안녕하세요. 대학교 새내기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오늘 포스팅 할까합니다. 2월 달에는 대학교 OT 행사가 있는 '달'로 처음 대학교 선배들 그리고 동창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 많이 기대가 되실탠데요~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좋은 첫인상 남기기 

첫번째는

- 남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패션!

대학교 OT 에 가면 평상복 보다 간편한 츄리링, 트레이닝 복을 더 많이 입습니다. 그래서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트레이닝 복도 남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직접 리폼을 해서 만들어 입을 수도 있고 아니면 최신 패션트렌드에 맞게 브랜드 옷을 입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람은 시각적으로 눈에 먼저 들어오는 것에 예민하게 반응을 하게 되는데 그런 이유에서 너무 노출의상을 입는다든지 과한 장식이 있는 트레이닝 복은 오히려 좋지 못한 첫인상을 남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여성분들 메이크업은 너무 과한 화장 보다는 자연메이크업, 기본메이크업 정도가 딱 적당하겠습니다. 이번 년도 2016 S/S 스트레스리스 트랜드 대표 컬러 베이비핑크를 닮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색감 '로즈쿼츠 ROSE QUARTZ 컬러'와 '지중해 바다 컬러인 세레니티 SERENITY'로 평온을 담고 있는 색 인데요~ 이번 트랜드컬러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 그것을 해소 하고 안정적이며 건강을 추구할 수 있는 파스텔 계열의 컬러가 가지고 있는 색의 힘인데요~ 파스텔 계열의 로즈쿼츠와 세레니티가 올해의 컬러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가지 컬러를 이용해 (예쁜 티, 트레이닝 복)을 리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패션 트렌드를 간단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백화점 유명 브랜드의 'LookBook'을 참고하시는 것도 패션공부에 도움이 되고, 온라인 쇼핑몰에 멋진 피팅모델분들의 옷입는 센스를 배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교 OT의 주요 패션은? (후드 티 코디, 트레이닝 복 코디)가 차지하는 비율이 70% 정도? 로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패션을 너무 고집하다가 감기에 걸릴 위험이 있으므로 적당한 패션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 대학교 OT 에서는 술자리를 갖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 술자리에서 없어서는 안돼고 또 재미를 주는 게임들이 있는데 주요 게임으로는? 

잔 뒤집기 ( 순서를 정해 게임 참석자들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질문에 대한 답은 술잔을 통해 하는데 질문에 해당이 된다면 잔을 뒤집는다)


동물농장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동물의 이름을 외치면 오른쪽에 앉은 사람이 해당 동물의 특징(울음소리, 생김새)들을 모사 하는 게임


그밖에 (베스킨라빈스, 바보게임, 쿨미 베이비, 타이타닉, 지하철 게임, 레코드판, 야 너 임마, 홍삼게임, 윙크게임, 007빵, 딸기딸기)등이 있습니다. 사전에 게임들 진행법과 친구들과 연습을 통해서 충분히 익히고 가면 상당히 유용합니다. 만약 대학OT에서 게임을 모른다면 술을 계속 먹게되어서 다른 동창생들보다 먼저 술에 취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도 학습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술 하면 또 챙겨야할 준비물이 있습니다. 부모의 유전에 따라 (부친,모친) 두분다 술에 잘 취하지 않는다? 그러면 자녀도 술에 대한 내성이 있어서 술에 잘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술에 잘 취하지 않는 타입이 있는 반면에 그 반대로 잘취하는 타입은 (부친, 모친) 두분 중 한분은 술에 내성이 있으신데 다른한분은 없다면? 그러면 자녀는 술에 대한 내성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유형에 속하는 분들은 숙취해소제를 미리 준비해서 술 자리 전에 미리 복용을 하시는 것이 건강상 도움이 되고 또 선배들과 동급생들에게 좋은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 지난 숙취해소제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참고하시는 좋을것 같습니다.



세번째

- 보이지 않은 손이 진정한 인상이다!

대학교 OT 에서 술자리 후 그리고 OT 생활을 하다보면 방안이 상당히 지저분한 것을 경험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럴때 사소한 청소부터( 신발장 정리정돈, 세탁시 흰옷, 색깔있는 옷을 나눠서 하는것)센스를 발휘하면 남들과 차별되고 선배들과 동급생 들로부터 좋은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픈친구가 있으면 꼭 챙겨주세요. 아플때 만큼 서러운 것도 없습니다( 나중에 그 친구에게 굉장히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주의하실 것은 너무 보이게 챙기지 마시고 보이지 않게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선배나 다른 동급생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놓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대학교 OT 준비물

1. 양말 2. 모자, 3.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4. 디카, 5. 숙취해소제, 6. 상비약(감기약, 소화제,알러지약), 7. 일반 평상복 외 두꺼운 아우터(점퍼류), 8. (헤어샴푸, 폼클렌징, 고데기, 썬로션,칫솔 치약, 화장품등)


* 주의점 너무 많은 준비물은 분실의 위험을 높히고 방의 공간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짧은 단체생활을 해야하는 만큼 내 공간을 챙기되 타인의 공간도 챙겨줘야 하므로 꼭 필요한 준비물만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대학교 OT 재미나게 즐기는 꿀팁정보 포스팅이였는데요~ 유익하셨나요? 다가오는 오리엔테이션! 재미나게 즐기세요  ^.^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였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