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모바일 소니 고객지원센터 공유이벤트

모바일 소니 고객지원센터 공유이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모바일 소니 고객지원센터 공유이벤트



오늘은 좋은정보가 있어서 소식을 공유할까합니다. 현재 소니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모바일 소니 고객지원센터 SPECIAL EVENT" 에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Event 기간 : 2016.02.05(금) ~ 2016.03.14(월)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습니다.(현재 참여자가 많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2016.03.17(목)에 SCS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 행사는 총 두가지 인데

첫번째 행사는 'ㅁ번째 댓글을 찾아라!'로 모바일 소니 고객지원센터에 응원 댓글을 달아서 참여를 해서 216/500 번째 댓글을 달면 선물을 준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경품으로는

1등 A6000 을

- 특징으로는?

1.소니의 더욱 진화한 초고속 듀얼 AF 기술이 탑재된 미러리스 카메라(고속 인텔리전트 AF와 단독 위상차 검출 AF를 촬영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선택함)

2.APS-C 타입 이미지 센서를 갖춘 렌즈 교환형 디지털 카메라(DSLR 크롭바디와 같은 크기의 센서, 2,430만 화소)

3.흔들림 없는 초고속 11연사로 멈추지 않는 오토 포커스를 자랑

4.동영상 촬영에 필수요건인 (움직임을 놓치지 않는 유연한 기능 AF, Lock-On AF)

5.ISO25600의 영이로운 고감도 성능, 사진의 중앙부와 주변부까지 안정적인 화질을 유지할 수 있고 센서 주변에 비스듬히 입사하는 빛을 고려한 갤리스 온칩 설계

6. 미러리스 특유의 가벼움(약 629g)

소니 E마운트 전 렌즈와 사용가능


1등 선물 괜찮네요~ 가볍고 휴대하기 편해서 크기가 작은(35mm, 50mm 단렌즈)를 마운트해서 가지고 다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으로는?

PC가 아닌 모바일로 참여하는 EVENT 이기 때문에

위에 첨부한 사진에 QR코드를 인식시켜서 자동으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위 사진처럼 [네e버 앱(어플)]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모바일 앱을 실행 후 [네e버]로고 바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마이크]를 클릭 후 [바코드 아이콘을 클릭] - [사진을 찍는 모드로 자동전환이 되면서 아래 하단에 (코드)]를 클릭 후 흔들리지 않게 바코드에 휴대폰을 가까이 다가가서 멈추면 자동인식으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됩니다.


참여 페이지가 나오면 Personal Date를 입력 후 SNS에 공유한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간단히 참여를 하실 수 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셔서 A6000 경품 받아가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