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식스밤 블랙 라텍스 의상

식스밤 블랙 라텍스 의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식스밤 블랙 라텍스 의상 


2016년 03월 06일 신인대발굴 프로젝트 신발 콘서트 시즌2 Part.5 30회

이날 진행은 신발 콘서트의 유쾌한 MC인 장벽진씨가 맡아주셨습니다.


음. 식스밤! 요즘 정말 핫한 걸그룹이죠?

최근 02월 19일에 발매한 식스밤의 디지털 싱글앨범인 <10년만 기다려 베이베>의 뮤비가 공개되면서 새로운 "분홍색 라텍스 소재 의상" 일명 "분홍 소시지 걸그룹", "분홍소시지 식스밤" 이라는 연관검색어를 탄생시켰습니다. (네e버 연관검색어 생성은 이건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만큼 이슈가 됐다는 증거겠죠? 뿐만 아니라 

'한국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 집계에 따르면 2016년 9주차(2월 21일~27일) 소셜차트에서 식스밤의 <10년만 기다려 베이베>가 1위에 등극했습니다. 가온 소셜차트는 유튜브, 웨이보, 트위터의 자료를 수집해 집계한 차트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유저들의 K-POP 소비자 수를 알 수 있는 차트인데요, 가온 소셜차트에서 1위를 했다는 것은 해외에서도 인기가 상당하다는 증거입니다.


이번 프로젝트 신발 무대에서 식스밤은 "분홍 소시지 의상"이 아닌 "블랙 라텍스 의상"을 입고 나오셨는데요~

이전까지는 식스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건강돌", "래가드와 레깅스", "쫄쫄이 의상" 등이 떠오르는데요~ 


이제는 이전 "래시가드" ,"레깅스"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텍스 의상"이 그들의 새로운 트레이드 마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식스밤에 대해 간단한 소개를 드리면?

다인, 유청, 한빛, 소아로 구성된 4인 퍼포먼스 그룹으로 2012년에 <치키치키밤>으로 데뷔를 하여 작년도 2015년 05월 12일에 발매한 <스텝투미 Step To Me> 카톡 춤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앨범 <십 년만 기다려 베이베>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식스밤(SIXBOMB) 이름에 담긴 의미는?

- 처음 결성하였을때는 구성원이 총 6명이 활동을 하였는데 밤(Bomb)이라는 뜻은 폭탄이라는 뜻도 있지만 다른 뜻으로 사용하면 "빵빵 터진다"라는 뜻도 있고 영어 자동사로 쓰일 시 속어로는 "잘 나가다" , "히트하다"와 같은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후자의 뜻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 여섯 명이 아니라 4명이 활동 중인데 식스밤이 아니라 포밤이 아닌가요?

- FourBomb이 돼야 옳지만 억양이 좋지 않아서 그냥 식스밤으로 팀명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십 년만 기다려 베이베>는 어떤 곡인가요?

옛날 관광 나이트를 떠올리게 하는 비트와 이상한 전자음 같은 소리가 섞여 나오면서 묘한 중독성이 있는 곡으로 원곡자인 "바비문"님이 대학축제에서 SIXBOMB의 공연을 보고 너무 좋아서 이 곡을 식스밤 만의 느낌으로 재탄생시켜 선물했다고 합니다. 


이 곡을 들어보시면 굉장히 낯이 익으실 텐데요~

과거에 인기가수 홍진영 씨가 국내 방송프로그램인 "우결" 등에 출연해 경운기 댄스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기도 한 노래인데요~ 그밖에 인기 BJ 김이브님, BJ 이설, BJ 쏘 님 등이 자신의 방송 도중에 선보일 만큼 인기가 있고 중독성이 있는 곡입니다.


곡의 가사 내용을 보면?

연하 남성과 연상녀 와의 이야기를 색다르게 표현한 곡으로 연상녀가 연하남에게 구애하는 내용이 담긴 곡입니다.


안무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안무입니다.

앞으로 식스밤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아래에는 식스밤 블랙 라텍스 옷 사진 모음입니다.



하트를 만들고 있는 SIXBOMB 한빛(Han bit) 양 사진



SIXBOMB 유청(U Chung) 양 사진

블랙 라텍스 소재 의상을 보면 가죽 재킷과 같은 느낌도 나는 것 같습니다.



SIXBOMB 메인보컬 다인(Dain) 양 사진

지난 03월 02일 오후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열린 2015-2016 KCC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5전 3승제) 4차전 서울 삼성과 안양 KGG의 경기 전에 SIXBOMB 메인보컬인 다인 양이 애국가를 불렀습니다.


<왼쪽부터 SIXBOMB 리더 소아(Soa), 한빛(Han bit), 다인(Dain), 유청(U chung)양 블랙 라텍스 의상 사진>


"분홍 소시지 걸그룹", "분홍소세지 SIXBOMB" 수식어를 만들어 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SIXBOMB이 화제가 된 "의상"과 유사한 분홍색 햄을 드릴 수는 없어서, 빅팜을 나눠드리기 전에 포토타임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장난 스러운 한빛 양의 표정도 좋고 다른 멤버들의 표정도 너무 좋습니다.


SIXBOMB 멤버 유청(U chung)양 블랙 라텍스 의상 사진

블랙 라텍스 의상은 "분홍 소시지 의상"보다 통풍이 잘될 것 같은데요?


SIXBOMB 멤버 다인(Dain), 유청(U chung)양 블랙 라텍스 의상 사진


이날 공연 잘 봤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