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해외송금 서비스 Payoneer

해외송금 서비스 Payoneer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해외송금 서비스 Payoneer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간단히 페이팔 Paypal처럼 해외에서 돈을 받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송금 서비스인 Payoneer"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가입을 하기 전에 페이오니아의 주요기능들에 대해서 간략하게만 설명을 하겠습니다.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든, 컨설턴트 또는 전문직에 종사하든 돈을 지불받는 일은 꼭 필요한 일입니다. Payoneer를 이용하신다면, 세계 어느 회사에서든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돈을 송금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장의 전문직 종사자와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셀러, 프리랜서, 제휴 마케팅) 서비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외송금 시 페이팔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실꺼라 생각이됩니다. 해외송금을 받을 때 특정 회사에서는 페이팔을 사용하지 않는 곳들도 많습니다. 그럴 때 Payoneer 서비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회사에서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 회사로는 (amazon.com ,newegg, wish, 99designs, fiverr,  airbnb, gettyimages, upwork, Taboola)이 있습니다.


그럼 해외송금을 받는 사용법으로는?


페이팔처럼 

1. Payoneer에 먼저 가입을 합니다.

2. 전 세계 회사로부터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회사에서 지급방식에 Payoneer를 선택 후 간단한 설정 후 가능합니다.

3. 선불식 카드와 현지 은행계좌로 자금 출금기능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가입방법에 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접속 후 [가입하기]를 선택하시면 왼쪽 사진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작성 양식을 보시면

(개인, 회사) 구분이 있고 이름, 성함,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을 입력하신 후에 [다음]을 눌러주세요.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면 이제부터 개인정보 입력창에 국적은 [한국], Korea, Republic of, 다음에 사시는 곳 주소를 영문으로 위 사진과 같은 양식으로 작성해주시고 그 아래 란은 [사시는 도시]를 영문으로 입력, 우편번호와 휴대전화는 붙여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2. 계정 정보 입력 창인데요~

여기서 작성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 해주시고 "계정 인증이나 비밀번호 재설정 시 이 보안 질문의 답을 요청받을 수 있게" 보안질문을 설정 해주셔야 하는데 여기서 영문으로 작성해주셔야 입력이 됩니다. 다음 클릭 후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계좌에 관련된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개인,회사)구분, 국적은 한국, KRW로 한국원화로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4번째 란 옆에 아래로 화살표를 클릭하면 "여러 은행계좌 등록 가이드"가 나옵니다. 해당 은행을 클릭 하시고 만약에 여기에 사용하시는 은행이 없으시다면 아래에 "기타"를 눌러주세요. 


3. 본 포스팅에서는 제가 현재사용중인 국민은행을 기준으로 작성해봤습니다.

은행이름은 영문으로 Kookmin Bank 고요, 아래에 자신의 성함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고요, 계좌번호는 붙여서 작성, 그아래 "은행코드" 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래에 표로 각 은행별 은행코드를 정리했습니다.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ㅡ^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