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서재페 도우미 모집

서재페 도우미 모집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서재페 도우미 모집 


안녕하세요~ 2016 서재페 행사에서 도움을 주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재페인 모집안내로는


아름다운 봄날의 축제를 만들어갈 서울재즈페스티벌 마니아!


모집분야는 부스 운영 도우미 / 공연 진행 도우미

미디어(영상, 사진), 행사장 정리, 뉴미디어 파트 도우미를 각각 모집을 하고 있고요~

모집인원은 00명인 것으로 봐서 딱 인원이 제한적이진 않은것 같습니다.


모집기간은: 2016.03.18(금) ~ 04.10(일)까지 이고

합격자 발표: 개별적인 통보를 준다고 합니다.

활동기간: 현장활동 : 05.25(수) ~ 05.28(일)

사전활동: 04.25(월) ~ 05.21(토) 중 수시 모임 사전에 만나서 현장을 익히고, 친목을 동호하고 그런 취지에서 사전활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만 19세(97년생)이상, 지원 분야 유경험자 우대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디어 분야의 경우는 장비 보유자를 우대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미디어 쪽 한번 지원을 해볼까 합니다. ^ㅡ^)


제공내역으로는? SJF16 스태프 티셔츠 및 패스 / 자원활동 참여 확인증 , 활동기간 동안 식사 및 소정의 활동비 지급 

록페스티벌, 재즈페스티벌에서 스태프 티셔츠를 입어보는 것이 제 소원이었는데요.. 이번에 신청해서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방법은: 첨부양식  작성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련 페이지 링크 이곳에 첨부된 지원서 다운로드를 클릭 하신 후 양식에 맞게 작성 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 처럼 재즈음악, 록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신청을 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서울재즈 페스티벌은 항상 그래왔지만 이번 라인업도 어마어마 합니다. 해외라인업에서는 귀를 매혹시키는 아름다운 목소리, 우아하고 감성적 싱어송라이터 코린 베일리 래 CORINNE BAILEY RAE


- 제 12회 이상의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 상을 수상한 기술적인 면과 감정의 깊이 두가지를 모두 갖춘 바리톤 아티스트인 커트 엘링 KURT ELLING!

너무너무 기대되는 아티스트 입니다. 



- Blue Note Records의 아티스트 이면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는 고고 펭귄 GOGO PENGUIN!



국내 라인업에서 (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 혁오, 재즈 탱고의 향연 고상지, 결혼식 축가에 히트를 칠 만큼 꿀 보이스 에디킴)의 공연을 보지 못했는데 기됩니다.


전문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모두 참여가 가능한 행사인 만큼 이번 서재페 도우미 모집 이벤트를 통해

모두 좋은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