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모바일
  3. 비밀번호 자동으로 알아내는 와이파이 앱

비밀번호 자동으로 알아내는 와이파이 앱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비밀번호 자동으로 알아내는 와이파이 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대중교통을 이용시, 해외 여행시 노트북을 이용시 개방된 공간에서 와이파이 존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암호가 걸려있는 공공장소의 공유기의 비밀번호를 알려주는 유용한 앱인 "wifi+"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비밀번호 자동으로 알아내는 와이파이 앱" wifi+ 의 장점은?


1. 국내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비밀번호가 걸려있는 개방형 와이파이 무선 네트워크의 암호 뿐만 아니라 현재 자신의 위치의 맛집 정보까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편리한 사용 인터페이스로 가벼운 터치로 손쉽게 Wi-fi 비밀번호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Wifi+ 비번없는 와이파이 wifi를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으시고 실행을 시키면 왼쪽 사진처럼 깔끔한 디자인의 Wifi+ wi-fi sharing platform 이라는 문구와 함께 유용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GPS를 통해서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왼쪽사진과 같이 Wifi 탭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가 걸려있는 무선 네트워크에는 아래에 암호가 표시가 되고 , 암호가 걸려있지 않은 무선 네트워크는 별도의 암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사용자 조작의 편리성으로 개방형 WI-FI존에 비밀번호를 가벼운 터치만으로 "Copy"를 클릭하시면 복사하여 휴대폰 - [설정]-[와이파이]에서 암호가 걸려있는 무선 네트워크에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WiFi+ Zone 정보와 프리미엄 가게의 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존에 등록이 된 가게들의 정보가 지도상에 표시가 되며 해당 가게의 암호가 "해당 업소명" , "주소", "비밀번호"로 한눈에 보기 쉽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 뿐만 아니라 "WiFi+" 앱은 주변에 맛집 정보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제가 현재 거주 하고 있는 곳은 천안인데

집에서 "WiFi+"앱을 실행해보니 오른쪽 사진과 같이 첫번째 항목 탭인 "WiFi"에서 오픈형 와이파이 목록들이 쭉 나오면서 

(와이파이 이름, 주소, 암호, 오른쪽에는 현재 내가 있는 위치에서 거리)등이 표시가 되더라고요.


지금 있는 위치에서 이 무선네트워크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해당 무선네트워크가 위치한 장소로 이동을 하여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 네트워크의 업/다운로드 속도를 파악할 수 있는 앱을 이용하여 속도를 체크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속도측정", "Speedspot" 앱을 이용하셔서 업/다운로드 속도를 체크해주세요.



두번째 항목탭인 "Wifi+Zone" 을 클릭해보니

현재 등록된 무료 와이파이 존이 위치한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주로 가맹점, 공공장소인 것으로 알 수 있고요, 전국에 이렇게 지정된 장소들이 있으니 기회가 되시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비밀번호 자동으로 알아내는 와이파이 앱" wiFi+ 앱에 대한 글을 작성했는데요~

내용이 유익하셨나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