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을 위해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주문한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이 도착했어요.


상품정보로는?

1. 솔가 초강력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컴플렉스 300타블렛  2개

2. 솔가 여성용 멀티플 120 타블렛 2개

3. 솔가 에스터 C 플러스 1000mg 180 타블렛 비타민 1개

4. 누티바 코코넛오일 2


합 6개 이지만 주문한 상품이 많아서 분할 배송으로 떠서 누티바 코코넛오일 1개는 아직 배송 중이라고 뜹니다. 조만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구 상품을 구매 후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제품의 질도 물론 중요하게 보지만 두 번째로 중요하게 보는 것은 제품의 포장 상태입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플라스틱 통이 아닌 유리병으로 된 제품이다 보니 잘못 취급을 해서 유리병이 깨지는 등 이물질이 묻는 등 상품을 첫 개봉 시 그런 에러사항들이 발견된다면? 소비자의 관점에서 참 기분이 안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주문한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위 사진과 같이 에어캡으로 개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요, 바닥은 커다란 에어캡으로 한 번 더 마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바닥에 마감 포장이 되어 있던 커다란 에어캡입니다. 이 정도 두께의 에어캡이면 웬만한 충격에는 어느 정도 보호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을 위해 주문한 건강기능식품들 품목


솔가 초강력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컴플렉스 300타블렛 2개, 솔가 여성용 멀티플 120 타블렛 2개, 솔가 에스터 C 플러스 1000mg 비타민 1개, 누티바 코코넛오일 2개 인데 한개는 현재 배송중


사진속 빨간색 네모박스를 친 파란색 GNC 휴대용 케이스는 사은품으로 증정받았습니다. 이 안에 간단히 필요한 비상 상비약 등을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위 사진은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 오일" 중 솔가 여성용 멀티플 120 타블렛 인데요~

50세가 넘은 여성용 그러니까 갱년기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로 솔가에서 특별하게 제작된 상품입니다. 부모님이 이 상품이 괜찮다고 하셔서 갱년기 여성용 비타민제를 구매 시에는 이 상품만을 사게 됩니다.


이건 남녀노소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는 일반 비타민제가 아닌 갱년기 여성을 위한 특화된 비타민 제로


요건으로는?

여성을 위한 25종의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과 블랙 코오쉬 Black Cohosh 추출물, 밀크 씨슬, 인삼 농축액, 아이소 플라본 등 각종 천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용법으로는?

1일 1회씩 총 3정을 섭취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인 상품입니다.



2. 위 사진은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 중 제가 복용하려고 구입한 "솔가 에스터 C 플러스 1000mg 비타민 180 타블렛" 입니다.


영양정보로는?

한 정당 중성 비타민C 1,000mg 함유


특이점으로는?

중성이라 빈속(공복)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고, 항산화, 면역력 향상,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섭취방법으로는?

1일 1회 1정씩 섭취


솔가 에스터 C 플러스 1,000mg 비타민은 제가 지난 2년간 꾸준히 복용하던 제품인데요~

수험생, 직장인, 노인, 7세가 넘은 아이 등이 모두 섭취해도 좋을 만큼 효과도 좀 있는 것 같고 건강기능식품 중 비타민제에서 강추하는 상품입니다.


피로해소제로 (비타500,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관장 천녹삼) 종류가 많지만 저는 이것을 아침 마다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피로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제품인 것은 분명합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3.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에서 어버이날을 위해 준비한 솔가 초강력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컴플렉스 300타블렛 제품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뼈와 관련된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있지만 부모님은 항상 이 제품이 괜찮다고 하셔서 저는 이제품을 구입합니다.


제품의 요건으로는?

글루코사민 황산염 1500mg, 콘드로이틴 황산염 1500mg 함유, 비타민C와 칼슘, 프로틴 함유 인데 다른 같은라인 상품들과 비교를 해보니 확실히 콘드로이틴 황산염 함량이 다른 것들보다 월등히 높았고 가격이 비쌌던 것이 특징입니다.


효과로는?

뼈 건강에 효과적이고, 퇴행성 관절염 위험 감소에 좋고, 관절/연골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복용법으로는?

1일 3회 1정씩 식후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인 제품입니다.



4. "중년 건강을 위한 솔가 글루코사민, 비타민, 코코넛오일" 중 솔가 제품이 아닌 누티바 코코넛 오일 입니다.

이 제품은 한개는 선물하고 나머지 하나는 제가 복용하려고 구입을 했습니다.


누티바 Nutiva 브렌드는 2014년도에 미국 코코넛오일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미국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국내 연예인은 물론 헐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하는 제품이고


코코넛오일 스페인어로 coco는 원숭이 얼굴이라고 합니다. 

 

누티바 코코넛 오일은 100% 함량의 고품질 코코넛의 주요 원산지인 필리핀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미국 유기농 인증마크인 USDA ORGANIC을 획득해 우수한 품질을 갖고 있으며 국내 SNS에 이미 많은 체험후기들이 있습니다.


평가가 워낙 좋고 사용용도가 광범위 해서 저도 구입을 해봤는데요~


맛은? 

버터의 그 구수하고 느끼한 맛이 납니다.


향은?

롯데제과의 유명 과자인 "빠다코코낫"의 그 향과 같습니다.


사용범위로는?

피부 뾰루지나 여드름에 바르면 트러블이 진정이 된다고 합니다.


겨울, 봄철에 손등, 입술에 바르면 립글로즈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복용을 하게되면?

숫가락의 반스푼 양을 퍼서 빵 위에 버터대신 발라 드실 수 있고, 


아침 식사대용으로 우유와 시리얼에 함께 넣어 먹으셔도 좋고


쌀에 넣고 밥을 하면?

칼로리를 절반으로 줄여주고 코코넛의 고소한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샐러드에 코코넛오일을 드레싱으로 사용하면 더욱 고소하며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도 보실 수 있고


파스타 요리시 올리브유 대신 코코넛오일을 사용하면 더 담백하고 코코넛 향이 가득한 파스타를 완성 시킬 수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드 시 올리브유 대신 코코넛오일을 이용하면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복용시 효능


1. 에너지효율이 높아 다이어트 효과로도 제격

2. 면역력 향상 

3. 독소배출에 효과가 있다

4. 소화기능을 향상시킴


사용범위도 넓고 효능도 너무 많아서 꾸준히 복용을 해봐야겠어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ㅡ^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