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다이아 DIA 버스킹

다이아 DIA 버스킹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다이아 DIA 버스킹


안녕하세요~ 어제 날짜인 25일 토요일 점심시간 12:00 ~ 12:40분 부터 대학로 버스킹을 시작으로 13:40 ~ 14:20에는 명동 버스킹, 15:20~ 16:00 여의도 버스킹, 17:00~ 17:40 홍대 버스킹 총 네번의 다이아 DIA와 버스킹 데이트! 


다행히 어제 날씨가 덥지는 않아서 공연을 관람하기에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이아 DIA 팀명은?

다이아몬드의 약자인 "DIA"로 그 의미는 보석 중 가장 고귀하고 시간이 지나도 항상 사랑받으며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그룹이 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정말 주옥같은 팀명이죠? 또 다른 의미로는 다이아가 첫 인사를 할때 사용하는 멘트인 "Do It Amazing"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역시 전자와 동일한 의미를 갖고 있는것 같습니다. 




7인조 걸그룹으로 팀 멤버로는 (리더인 유니스, 희현, 제니, 채연, 은진, 예빈, 은채)로 구성되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멤버 정채연과 희현은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바있고, 정채연은 상위 순위에 들어 아이오아이 ioi 멤버 입니다. 


다이아, 다이아몬드, 보석,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걸그룹


이름은 정말 누구나 한번쯤 들으면 바로 기억할 수 있는 단어라 참 잘지은 것 같습니다.


이날 총 네 차례의 버스킹 공연은 사실

이전에 음원 30위권 진입 공약 버스킹으로 팬분들과 한 약속을 지키는 공연입니다.



그리고 이번 공연에 놀라웠던 것은

네 차례 버스킹 공연의 무대 의상이 모두 달랐습니다!

4 곳 장소(대학로, 명동, 여의도, 홍대)


첫 시작인 대학로 무대의 의상은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스윗함을 보여줬고, 명동 예술극장 거리에서는 세미오피스룩으로 명동 하면 가장 떠오르는 패션의 거리와 정말 매칭이 되었던 것 같고요, 한강 여의도시민공원에서는 자유로운 프리스타일로 멤버별 각자의 멋진 스타일을 보여줬고 마지막 홍대거리에서는 교복스타일로 풋풋함과 청순미를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교복이 참 잘어울리는 그룹인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이아 DIA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고 느낀점으로는?

총 네 차례의 공연을 했지만 V앱 실시간 방송 때문인지 시간을 참 잘지켜줘서 감사했고, 매 회 무대마다 다른 의상을 선보여 새로움을 줬고, 정말 준비를 많이 했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팀 멤버별 개인기며, 준비해온 노래 모두 다 너무잘 들었고요.


그 중에서도 첫 회 무대에서 다이아 DIA 안무 선생님인 울트라 님과 은진의 방탄소년단 BTS의 I NEED YOU 합동무대는 정말 특별했던 것 같습니다. 어떤 그룹이 소속사의 안무선생님과 제자와 함께하는 무대를 생각할까요?.. 정말 흔치 않은 무대, 그리고 준비, 정성들을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다이아 DIA가 들려준 곡들은?

2015년 09월 15일에 발매한 그들의 1집 앨범 DO IT AMAZING의 타이틀곡 <왠지 SomeHow>를 처음 곡으로, 이어 <내 친구의 남자친구 MY Friend's Boyfriend>, 팀 멤버 예빈의 자작곡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고 '짝사랑을 그린 풋풋한 곡인" <널 기다려 Waiting for you>, 이번 06.14일에 발매한 앨범 HAPPY ENDING의 수록곡인 <HAPPY ENDING 해피엔딩>, 타이틀곡인 <그 길에서 On the Road>곡을 보여줬습니다.


아래는 제 영상에서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마지막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사진


곳곳마다 무대, 식당 안에서, 나무 위에서 관람객들이 다이아의 공연을 관람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현장 분위기를 위 사진과 같습니다.


초근접 밀착 공연.



공연 중 팬서비스가 이어졌고



환한 미소의 은진 양 사진.



정말 특별했던 순간! 혜화역 마로니에 공원 버스킹


다이아 DIA 안무 쌤 울트라와 함께


스승과 제자의 합동무대


참 훈훈합니다.




애교 듬뿍 제니 양 사진



혜화역 마로니에 공원 DIA 사진


(유니스, 희현, 제니, 채연, 은진, 예빈, 은채)


 DIA 멤버 정채연 사진


DIA 총 네 차례의 버스킹 공연 너무나 잘 봤고요~

응원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