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꿀팁
  3. 컴퓨터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컴퓨터로 돈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부업으로 집에서 "컴퓨터로 돈벌기"를 할수 있는 수익형 사이트몇개를 소개할까 합니다.

투자하는 시간에 따라 수익도 다르지만, 장점은? 학생부터 시작해서 성인, 노인들도 컴퓨터로 돈벌기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요즘은 직업이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한가지 전문직종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하나의 직업이 아닌 여러 직업을 가진 투잡, 쓰리잡, 포잡으로 열심히 일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중에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하시던 것이 과거에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지금 현재는 동영상 트렌드로 바뀌면서 아프리카 tv, 유튜브로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자 그러면 서론은 이쯤 하고, 본론으로 넘어갈까 합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첫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유튜브 입니다.


저도 유튜브로 케이팝관련 채널을 현재 운영하고 있지만, it분야에 더 관심이 있어서 it 검색을 하면 새로나온 제품들의 박스 개봉기, 리뷰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블로그로 주로 홍보를 했지만 이제는 동영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설명하니까, 소리와 이미지를 함께 볼 수 있어서 더 생생함이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는 자신이 만든 동영상에 광고를 넣으므로써 그 광고를 뷰어(시청자)가 보게 되면 일정 수익을 줍니다. 시간 길이에 따라, 채널 규모에 따라, 장르에 따라 수익이 다릅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어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에따라 걸리는 시간이 약 한달~ 두달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예외의 경우로 MCN 다중멀티채널에 가입을 할 경우에는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없이도 바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데일리모션 입니다.
유튜브 처럼 동영상을 올려 영상에 광고를 넣어 수익창출을 할 수 있고,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광고코드를 넣어 수익창출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의 이름을 정할때는 한글보다는 영문으로 작성하시는 것이 보다 높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 이용자가 많기 때문.

​유튜브 보다 승인절차가 비교적 빨리됩니다.
​그냥 은행계좌 정보가 맞으면 바로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세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것은?
클릭몬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인 사이트를 운영중이신 분들에 한해서 자신의 사이트에 광고를 넣어 수익을 창출 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점은 제휴사 광고가 가능하고, 임의의 배너크기를 요청하여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익률은 구글애드센스 보다는 낮지만 그래도 매칭률이 좋아 열심히 하면 괜찮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네번째는 리더스CPA 입니다.

CPA는 쉽게 말씀을 드리면?
자신의 사이트에 뷰어가 광고바로가기, 배너등을 클릭하여 사이트에 가서 전화 상담, 제품 구입, 서비스 신청을 할 경우 수익 마일리지가 쌓이는 구조입니다.
수익은 나중에 노하우가 쌓이면 어마어마 합니다.

초보가 하기에는 너무나 어렵고 위험도가 큽니다. 은행, 병원, 금융, 보험, 대출, 맛집 등 위험한 키워드가 주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매일매일 하시는 것보단 가끔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본 계정이 아닌 서브 부 계정 블로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다섯번째는 해피캠퍼스 입니다.

대학생때 모아논 리포트 자료을 올려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단. 구입당 수수료가 매우 비쌉니다. 처음 시작하는 등급에서는 절반가량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돈이 쌓이지 않지만
나중에 등급이 올라가면서 수수료가 적어지면서 수익이 조금 쌓이기 시작합니다.

노하우는?
1~2차 신입사원 모집 회사 관련 자소서, 영화 감상문, 음악 감상문, 자기소개서, 사회 이슈를 한 리포트, 정치, 금융쪽 리포트, 영어번역 리포트를 만들어 판매하시면 꽤 돈이 됩니다.

장점은?
한번 정성들여 콘텐츠를 생성해서 사이트에 업로드 시켜 놓으면 한 해의 마지막인 연말에 확인을 하시면 돈 마일리지가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여섯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클릭몬과 더불어 사이트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함께 달아 뷰어들이 모바일로 접속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입니다.

주로 뉴스, 기사와 같은 콘텐츠를 자주 작성하시는분들은 괜찮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일곱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이 신분들, 원고료, 체험단, 애드포스트 위 세가지를 병행하셔서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수익금이 적은편입니다. 광고단가가 낮기 때문, 매칭률도 그렇고


"컴퓨터로 돈벌기"
여덟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위드블로그 입니다.
과거에는 업체에서 개인 블로그에 상품을 홍보해달라고 무료로 상품을 주고, 거기에 원고료를
주거나 아니면 상품만 보내주소 글을 써달라고 요청을 하는 형태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수많은 블로거분들이 직접 "위드블로그"에 가입 후 체험단을 신청하여 상품을 받거나 거기에 대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 선정되는 조건은?
페이지 뷰가 많고, 일일 방문자가 많은 블로거분들을 선정기준에 포함한다고 합니다.


"컴퓨터로 돈벌기"
마지막 아홉번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이보스 입니다.

주로 cpa광고, 마케팅 의뢰, 체험단 의뢰 등을 받으실 수 있고, 온라인 마케팅 관련 전문가 분들도 많이 이용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cpa 관련 제휴도 맺을수도 있고 여러가지로 활동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그밖에도 여러 콘텐츠들이 있지만 위에 소개해드린 콘텐츠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_^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