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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트(MAMMUT)아웃도어 브랜드 소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해서 등산을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해요~


봄철에 산에가면 흔히 아름다운 철쭉 꽃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봄철에는 꽃이 열매를 맺고 피고 자라나며 야생동물들이 번식을 하는 시기 이기 때문에 산에서 특히 조심하셔야 할 동물이 있는데


바로 뱀이에요.  산에 가실때는 항상 안전 장비를 갖추시고 지팡이(등산스틱)을 갖고 가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봄철에 많은 등산객들에게 있어서 외부로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해줄 수 있는 (등산복)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무트(MAMMUT) 브랜드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해요.

 








위 사진은 마무트 브랜드의 상징인 브랜드마크 인데요.


맘모스 모양을 하고있죠?  이 상징은 절대적인 안정성과 신뢰성 그리고 내구성을 나타내는 것 같아요.



등산복을 보면 그 특징으로 고기능성 신소재로 만들어서 내구성도 좋고 각기 종류에 따라 


그에 필요한 특수기능을 하나 이상씩 갖추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위 사진은 스위스의 "마테호른" 산인데  높이 4,478m인 산입니다.


마테호른은 매년 수천명의 사람들이 4천미터 이상의 82개 스위스 봉우리 중에서 12번째로 높고, 스위스 초콜렛의 상징으로도 쓰이는 마테호른을 직접 오르고자 스위스 체르마트(Zermatt)지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Edward Whymper는 4일간 험난한 여정을 거쳐 1865년에 세계 최초로 마테호른 정상에 오른 등반가입니다. 그 150주년을 기리고자 마무트는 스위스의 대표아웃도어브랜드 답게 Whymper의 마테호른 초등로를 아주 특별한 Birthday Candle(생일축하 촛불)로 밝혔습니다. 그것이 위사진처럼 빨간색 불이죠



마무트 브랜드는 152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가 인정한 3대 아웃도어 브랜드중 하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어요. 우리나라를 인지한 마무트는 2013년에 본격적인 진출을 하였고 아시아에선 유일하게 CEO가 직접 사장을 맡을 정도로 일에 대한 열정이 있으며 한국형 맞춤 제품을 선보인다고 할정도로 CEO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됩니다.

                                                           

                                            



 




이름이 비슷해서 마모트를 마무트로 아시는분이 있으신가하면.


두 브랜드 모두 아웃도어 시장에서 좋은 브랜드임은 분명하지만


차이를 말하면


마모트는 39년간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술과 노하우를 선보인 미국의 TOP3브랜드 이고


마무트는 152년 전통과 역사가 있는 전세계 아웃도어 브랜드중 TOP3에 해당하는 스위스 브랜드 라는것이 차이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마무트 매장에 방문했다가 마무트 책자를 받았어요.


책자에는 마테호른 초등 150주년 기념 이벤트와, 마무트 브랜드 역사와 전통에 대해서, 2015년 봄&여름 시즌 상품의 종류, We Care Mammut/Stores에 관련된 내용이 담겨있고요








위에서 언급했던 마테호른 초등로를 아주 특별한 생일축하 촛불로가득 채웠다는 내용이에요








153년 역사와 전통이 깃든 스위스 No.1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MAMMUT)






마무트의 연혁과 같은 대목이에요. ajungilak라고 쓰여있는 노란색 글씨 위에 사진이 바로 지금 현재 MAMMUT(마무트)의 CEO(사장)입니다.

얼굴이 웃고 있고 자신의 일에 대해 굉장히 열성적인 분이라고하네요.







스위스 테크놀로지


스위스만의 기술력에 대한 내용이에요/









마무트는 산악 아웃도어 활동을 크게 5가지로 나누고


각 활동마다 Full Line-up를 갖추고 있어요.







다음은 마무트의 기술력 부분인데


관련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아웃도어에서 너무나 유용하게 잘쓰이고 인기가 많은 소재인


GORE-TEX 에도 마무트 회사가 자체개발한 기술력으로 고어텍스 기능과 다른 신섬유 소재의 결합으로


더 기능적으로 우리 몸을 외부로부터 (체온유지,보호)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GO DRY 티셔츠는 최적의 수분조절 기능을 갖춘 마무트의 베이스 레이어 제품군이며 그 특징으로는 최적의 수분 이동, 빠른 건조, 경량성,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그 특징이며 


용도는 산악(등산),마라톤,러닝, 헬스에 모두 어울릴것 같아요.









3XDRY 는 마무트 팬츠 라인에 들어가는데요~


3XDRY는 셀러 원단에 두가지 기능을 복합적으로 가공한 기술로 뛰어난 속건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통해 한층 편안한 산행을 제공한다고해요.


원단 외피에서 중간층까지 이르는 부분에는 발수기능을 추가했고 원단 안감에서 중간층까지 이르는 부분에 흡습성을 추가하므로써 속건성을 통한 활동중에도 상쾌한 느낌을 주며 땀자국을 방지하는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보통의 아웃도어 제품의 팬츠에는 자외선 차단섬유,속건성 섬유가 들어가는데


마무트의 제품에서는 속건성과 물에 대한 침투(발수성) 두가지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있어요.







드라이 텍(DRY Tech) 

를 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은? 바로 바람막이 재킷입니다.

마무트 역시 자사의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센스있는 컬러와 하드쉘 소재를 갖춘 뛰어난 방수/방풍/투습력의 기술력으로 효율적인 산행을 도운다고해요.






ORGANIC COTTON  표시


비옥한 땅에서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면.


이런 오가닉 코튼은 소재를 생산하는 농부에서부터 클라이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고해요.


정말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다음은 등산에서 꼭 필요한 등산화(하이킹화)

인데요


등산화중에서 마무트가 너무너무나 유명한 걸로 알고 있어요.


등산을 오래하다보면 신발에 축축하게 물이 묻어있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마무트의 하이킹화의 특징은


상쾌함(FRESH) + 편안함(COMFORT)를 동시에 갖췄고


GORE-TEX+ SURROUND =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에 고어텍스기능과 서라운드를 추가해서 새롭게 개발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시스템은 360도의 환기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신발 내부로 순환시켜 땀 발생을 억제하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준다고해요.

 

신발에서 또 중요한 것이 편안함인데요.


ROLLING CONCEPT 롤링 컨셉

기술로써 산행시 발바닥이 닿는 부위를 의학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지지와 완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기술입니다.

또한 발목과 발바닥의 피로감을 줄여 발목을 접질리거나 미끄러 지는 것을 최소화 하였고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밑창 구조는 효과적으로 밑창 무게를 줄여주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국내에 위치한 마무트 매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국내에 총 35매장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마무트 아웃도어 브랜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긴장문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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