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생활
  3.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BEST 5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BEST 5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이날 선물하기에 좋은 BEST 5상품들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베스트5 상품에 앞서서 빼빼로데이는 어떤날인가요? 친구나 연인 등 지인들끼리 '빼빼로' 과자를 주고받는다는 11월 11일을 가리키는 말로 원래 빼빼로데이는 숫자 '1'을 닮은 가늘고 길쭉한 과자 '빼빼로'처럼 날씬해져라는 의미에서 친구들끼리 빼빼로 과자를 주고받던 것이 해당 회사의 마케팅 활동이 가세하면서 일반인들에게까지 이 행사가 확산이된 사례라고 하네요.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1. 화장품

요즘은 기념일에 화장품 선물은 정말 어디에서나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가을이라는 계절에 11월 11일 빼빼로데이날 화장품 선물로는 만약 선물을 받는 대상이 남성분 이시라면?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는 (수분크림, 각질제거 화장품, 영양보습을 위해서 보습크림) 등을 선물로 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선물을 받는 대상이 여성분이라면?

연령대가 10~30대시라면 (누드립스틱, 핑크 립크로즈 ,가을컬렉션 제품들) 색조화장품 중 컬러메이크업 화장품을 선물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고요. 덤으로 핸드크림과 필요에 따라서 핫팩을 선물해주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2. 디퓨저



두번째 빼빼로데이 추천선물로는 디퓨저를 뽑았는데요. 단 주의하실 것이 있어요. * 디퓨저는 반드시 천연디퓨저를 선물해주세요.(수제 디퓨저가 선물용도로 ++)훨씬 좋아요. 천연디퓨저를 만드는 방법은 SNS중 블로그에 많은분들이 만드는 후기 포스팅을 작성해주신 것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연 디퓨저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최근 보도기사에 따르면 인공 디퓨저를 사용할 시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발암물질)등 이 발생하며 장시간 사용시 어지러움증 및 호흡기질환을 겪을 수 있다고 해서 문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가급적으로 향이 좀 인공 디퓨저를 사용할때보다는 약하지만 리드스틱을 자주 교체를 해주셔서 신선한 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천연 디퓨저는 사용용도에 따라서 집안의 분위기를 전환해줄 수 있으며 이것 역시 장시간 사용시 집안의 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11월 11일날 호감이 가는 이성, 가족(친지), 지인분들에게 천연디퓨저를 선물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3. 양키캔들(Yankee Candle)



빼빼로데이 세번째 추천선물로는 양키캔들을 뽑아봤는데요. 

양키캔들은 평상시 친구들 생일에도 많이 선물을 주고받고 하는 선물인데요. 이 양키캔들의 쓰임은 크게 두가지 쓰임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가을, 겨울)과 같이 날씨가 쌀쌀해지면 집안에 난방장치를 이용하게 되면서 창문을 닫아놓게 장시간을 생활하게 될때 생기게되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데 이 양키캔들을 한 두시간정도를 켜두면 집안의 잡냄새를 잡아주어서 큰 도움이 되는데요.. 또다른 쓰임은? 회사에서 엄청난 양의 업무와 학교에서 학업으로 생긴 스트레스가 심하여 불면증으로 이어져서 밤에 잠을 잘 못 이루실 때.. 이 양키캔들 하나면 다 해결이 되어줍니다. 물론 양키캔들로도 수면에 효과가 없으신분들이 계시다면 약국에서 수면유도제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보다는 효력이 약하지만 그래도 두알정도 섭취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건 경험을 통해 안 사실입니다.;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4. 클래식 시계



빼빼로데이 네번째 추천선물로는 남성 클래식 손목시계를 뽑아봤는데요.

남성들에게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시계는. 정말 많은 의미가 있는데요~ 의복에 따라서도 분류를 할 수 있고 또 어느 기념일에도 선물하기에 무난하고 이성의 취향,성격에 다르지만 무거운 스포츠 시계, 메탈 시계류 보다는 가죽밴드가 다 떨어질때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연령대는 10살부터 60살 노인까지도 착용할 수 있고, 옷 코디시에도 어떤코디에도 다 어울리는 이 남성 클래식 손목시계를 이번 11월 11일 빼빼로데이날 이성친구분에게 선물을 해주시면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5. 여성용 가방

빼빼로데이 마지막 추천선물로는 여성용 가방인데요. 

여성들에게 가방은 필수 아이템이자 로망인 것 같습니다. 가방에도 정말 여러종류가 있지만 기념일에 선물하려는 대상이 평소에 사용하는 가방을 분석하여 취향을 파악하고 그것에 맞는 가방을 맞춤선물을 해준다면 정말 값진 선물이 될것 같고 기념일을 잘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요즘 가방선물로는 그냥 무난히 할 수 있는 가방선물에는 캔버스 가방이 있는데요~ 이 캔버스 가방은 직접 색상이나 무늬 디자인을 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한 점에서 선물용으로는 딱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