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생활
  3. 숙취해소제 추천 풀리고

숙취해소제 추천 풀리고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알게된 "숙취해소제"인 "풀리고"란 상품과 관련된 좋은소식이 있어서 뷰어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합니다. 연말이라 다들 (동창회, 망년회, 회사회식,회식자리, 연말모임, 잔치등 각 술자리)들이 많으실탠데요~ 그런자리에서 다른사람들보다 자신이 간기능이 좋지 않아서 술에 빨리 취해버려서 그 자리가 불편하셨던 경험이 있으실 탠데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잦은 술자리에 대한 조금이라도 그 두려움을 없애버리고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숙취해소제 '풀리고'를 소개할까 합니다.

  먼저 이 '숙취해소제인 풀리고'에 대한 설명을 드리기 전에 제가 '고교시절과 대학시절'에 겪었던 술에 관한 관련 에피소드를 들려드릴까합니다. 고교시절에 기말고사가 끝나고 세명의 친구와 함께 '술'이라는 것을 처음 먹게되었는데.. 처음 접한 술은 '소주'가 아닌 '맥주'였는데요 쓴맛과 함께 고소한 맛도 나는 것이 그당시에는 좀 신기했습니다. 안주로는 치킨이 아닌 피자 였다는 것에서 지금 생각을 해보면 꽤 괜찮지 않은 조화라고 생각이됩니다. 이 친구들과 함께 맥주 2000cc 세병을 마시고는 그 자리에 정신을 잃고 누워버렸는데요. 다음날에 각 부모님들이 오셔서 엄하게 혼났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불행중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것은? 길거리가 아니라 친구네 집에서 술을 마신것이여서 다른 건강상의 문제는 생기지 않았던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처음 술이란 것을 접하게 되었고 그 이후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수능이란 시험을 마치고 대학원서를 내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했고 그 합격한 대학에서 오리엔테이션 줄여서 O.T에 가게되는데요, 대학오티에서 술에 관한 신세계 경험을 또한번 하게 됩니다. 전국 곳곳에서 지원한 학생들.. 동기들의 소지품에서 음? 약으로 보이는 것들.. 감기약인가? 음료인가? 소화제인가?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밤이 되자 선배님들이 계신곳에 신입생들이 몇몇씩 앞자리에 앉게 되었고 각자 신입생들의 자기소개가 끝나자 마자 신입생들이 앉은 자리 앞에 조그만 술잔과 함께 커다란 종이컵들이 배치가 시작되더니 어느세 그 컵들의 잔이 채워지고 그 다음에는 잔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술병이 위에서 움직이는 광경을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막 두렵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고교때 기말고사 끝나고 처음 술을 먹고 취해서 부모님한태 엄하게 혼났던 기억들이 순간 머리속에서 영상처럼 스쳐지나가면서 아.. 이번에도 여기서 졸면 어쩌지? 막 그런 생각들을 하고 있던 찰나의 순간에 어떤 동기생 한명이 갑자기 속이 안좋다면서.. 화장실을 가겠다고 선배님께 말 하고 있는 광경을 봤고, 저 또한 그자리를 일단 피하고자 다른 변명거리를 만들어서 그 동기생이 가는 곳을 따라가봤습니다. 그랫더니 이 동기생이 복도에서 갑자기 가방에서 무언가 작은 물건을 꺼내더니 그것을 개봉하고는 그냥 입으로 쭉 빨아 먹더라고요.. 제가 그것이 뭐냐고 물었더니? 이것을 먹으면 술에 안취한다는 거에요.. 저는 그당시에는 믿기지 않았죠. 정말 액상으로된 건강기능식품?, 약으로 보이는 그것을 먹으면 정말 술을 먹어도 안취할까 하고요. 그러면서 저에게도 그것을 건네줘서 한번 먹어봤는데.. 그것에 맛은? 좀 쓴맛과 단맛이 섞여있었고 이상한 향이 났는데 다시 그것을 먹기 싫은 그런향이 났습니다. 효과는? 정말이지 믿기 힘든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번에도 과거에 먹었던 맥주 2000cc아 거기에 소주를 섞은 소맥을 계속해서 선배님들이 따라주시는 잔을 받으면서 먹고 또 먹었는데.. 이상하게 이번에는 필름이 끊기는 현상은 없어지고 이제는 또다른 현상인 의식은 살아있는데 머리가 어지럽고 몸이 조금 비틀비틀거리는 현상들이 나타났습니다.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동기가 준 그 숙취해소제가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고요. 그것을 구입하려고 금액을 알아봤더니 꽤 가격이 비싸더군요. 그리고 그 당시 제가 복용했던 숙취해소제는 '액상타입'이였는데. 최근에는 숙취음료, 가루형타입(물이나 음료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이 있더라고요.  


  자 지금부터 '숙취해소제 추천 풀리고'에 관한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숙취해소제, 숙취음료, 컨디션 효과 음료(헛개차), 꿀차 등 숙취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위에 에피소드에서 제가 복용을 했던 액상형 타입의 숙취해소제는 일단 복용시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바로 향 부분에서 그랬고 맛도 좀 이상했습니다. 아무래도 식품이고 음식은 이러한 부분들이 좋지 못하면 다시 복용을 하고 싶지 않을것 같은데요. 타입에서는 액상형이다 보니 물이나 음료에 타서 먹을 수 없는 불편함도 있었습니다. 추천 숙취해소제인 '풀리고'는 분말형으로 물이나 음료에 타서 복용을 하실 수도 있고요 그냥 먹어도 그 맛이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상품을 개발한 업체인 바이오센스(BioSense)란 회사에서 발효 건강기능식품의 제조방법 에 대한 특허를 받았고 상품의 안전성 면에서도 숙취 해소를 위한 대표 천연식물인 "감, 진피, 구기자, 메밀, 양파, 쑥, 미나리, 콩나물, 칡, 산사, 감초, 자일리톨 등"을 이용해 분말형으로 만든 상품이라고 합니다. 천연식품재료로 만들었다고 해서 더 신뢰성이 가는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분말형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가 편리하고 먹기에 편리한 과립형으로 제작되어서 각종회식자리, 행사에서 술을 먹기 10~15분전에 복용을 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이 상품을 직접 사용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SNS와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그 사용을 해본 사용후기가 너무 좋아서 현재 HotDeal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저도 연말에 있는 회식자리와 동창회에서 이 상품을 이용해 볼 계획입니다.

이 상품은 현재 온라인 오픈 마켓 및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입 하실수가 있는데요 아래에 


숙취해소제,추천숙취해소제,숙취해소제 풀리고,풀리고 추천, 숙취해소제 풀리고, 숙취에 도움을 주는 해소제 풀리고, 추천 숙취해소제, 망년회 필수품, 

현재 대박 세일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행사에 대한 내용으로는?

일시: 2015년 11월 30일부터 ~ 12월 14일까지만 최저가로 다른 어떤 곳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위 상품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상품구입 링크는 위의 세개의 이미지 중 아무거나 클릭을 하시면 자동으로 구매링크로 연결이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상품은(망년회, 동창회, 여러OT)등 각종 회식자리에서 술을 복용 전/후에 적절히 사용을 하셔도 무관하고요 또한 숙취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나 음식과 함께 복용을 하시면 좀더 그 숙취해소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풀리고, 숙취해결 풀리고, 숙취추천제품 풀리고, 숙취제 풀리고, 풀리고 최저가행사,복용하기 쉬운 숙취해소제, 휴대하기 쉬운 숙취해소제, 천연재료로로 만든 숙취해소제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