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소니스토어 앱 오픈기념 이벤트

소니스토어 앱 오픈기념 이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소니스토어 앱 오픈기념 이벤트


소니스토어에서 앱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드디어 소니코리아 전용 스토어 앱이 등장했습니다!


이번 오픈기념으로 총 두가지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첫번째는? 

- 해시태그 달기 이벤트

1. 소니스토어 앱 설치하고, 화면 캡쳐

2. SNS나 블로그에 해시태그 소니스토어앱파이팅 태그 달고, 전체 공개로 게시

3. 공유한 URL을 댓글로 등록

당첨자 사은품은 아래에서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사진에 표시된 스피커와 바나나 우유!



1등 사은품이 4K 프로페셔널 액션캠(단품 키트) FDR-X1000V 을 증정하네요. 이상품은 압도적인 화질의 4K(3,840 * 2,160) XAVC S 30P 촬영이 가능하고, 4K 전용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풀 픽셀 리드 아웃 방식의 12.8M Exmor CMOS 센서를 사용(풀 픽셀 리드 아웃 방식이라 오류가 적고 꺠끗한 화질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Full HD 120P / HD 240P 고속 촬영이 지원되는 모델이고 IPX4 단계 본체 생활 방수 또한 되서 겨울철 스노우보드를 타시거나 겨울 산악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물일 것 같습니다. 


2등 사은품은 USB DAV 내장 풀 디지털 사운드 MDR-1ADAC 상품인데요. 이상품은 Full Digital Connection (데이터 손실 없는 디지털 원음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고),Wideband 40mm HD Driver Unit(저음부터 고음까지 압두적인 사운드 주파수로 최대 100kHz의 초고역대를 지원) 소니는 오디오, 게임기로 시작한 회사답게 오디오 제품들의(성능,디자인,편의)등은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위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기간은? 2016.02.01 ~ 2016.02.29 이번달 말까지 출석을 꾸준히 해주시는 분들에게 대한 출첵 이벤트 입니다. 증정 사은품으로는? 1등 레이저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여러활용도가 좋을것 같은 상품), 2등 2.1ch 입체 사운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55, 3등 3,400mAh 대용량 컴팩트 보조배터리 CP-V3B(보조배터리는 정말 많을수록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핸드폰 및 카메라 그리고 휴대용 기기들의  USB충전이 가능하므로 소니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보조배터리 탐나네요) 출석상으로는 맛나는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고합니다.



출첵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소니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회원가입 후] - [아이디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 입력 후] 이번 2월달 약 한달동안 출석 체크 후 룰렛을 돌려서 이벤트에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