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구입한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인 "MX MASTER" 개봉기를 작성할까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4년전에 구입한 "로지텍 무선마우스 m705"가 고장이 나면서 SNS에 게이밍 마우스, 블루투스 마우스를 검색 하다가 "로지텍 MX MASTER"의 평가가 매우 좋은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상품 개봉기를 쓰면서 주요 특징들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이 상품을 선택한 또다른 이유는?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그립감, 부드러운 휠 기능,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인 맥프로와 색상이나 디자인 매칭이 좋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상품을 최종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1. 박스를 개봉하면 상자 겉면이 앞면을 열면 구성품이 보이게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런 포장은 예전에 즐겨했던 CD게임 인 "블리자드 회사의 디아블로2" 게임CD를 구입 했을때의 만족감을 연상케 합니다.


간단한 전원 스위치를 키는 것 부터 해서 , 멀티 커넥팅 기능, 블루투스 호환 등이 그림으로 간단명료 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2. 구성품인데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정품을 구매하시면 (제품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연결 USB, 본체, USB 충전 커넥트)가 박스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훌륭합니다. 제가 이 제품이 구입하기 전에 메이킹 영상을 감상했는데. 내용으로는? 장인이 정성스럽게 디자인하고 만드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로지텍 최고라인 답게 마케팅에 공을 들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3. 2번에서 설명을 했던 구성품 입니다. 너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 것보다 정말 꼭 필요한 구성품만 있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에 어떤 제품을 구입한 적이 있는데. 구성품이 이것저것 너무 많아서 책장 서랍에다 보관을 하다가 이사를 하면서 잃어버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4.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의 외관입니다.

여성분들이 쓰시기에는 손이 작으신 분들은? 꼭 매장에서 그립감을 테스트 해보시고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이즈는 딱 남성용, 묵직하고 튼튼한 게이밍 용으로 딱인 것 같습니다.




5. 엄지손가람 위에 3개의 화살표가 있는데 이 부분이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이고요. USB 충전 어댑터를 PC에 연결을 하시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블루투스 아이콘 모양 아래에 버튼이 "전원 버튼"입니다. 이전 m705를 사용하면서 AA건전지 두개를 계속해서 교체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었는데 MX MASTER는 별도의 배터리를 넣을 필요없는 USB 충전방식이 참 마음에 듭니다. "1, 2, 3" 버튼이 있는데 이 기능은 위에 제가 링크해드린 "로지텍 가이드"를 한번 읽어 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능에 대해 간략히만 설명을 드리면?

- 총 3대의 PC에 1, 2, 3 숫자별로 지정을 하여 USB 연결장치를 빼지 않고도 간단한 버튼 클릭으로 전환하여 다른 PC에서 바로 인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맥미니랑, 맥프로 데스크탑을 2대의 PC를 사용하는데 1번에는 맥프로 데스크탑을, 2번은 맥미니를 이용해, 간단히 USB 연결장치를 뺏다 꽂을 필요가 없이 간편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들이 참 많네요?  



 

6. 무선마우스나 일반 휠 마우스에 있는 그 "휠 버튼"과 그 아래에 "고속 휠"이 있습니다. 웹 서핑을 할때 고속 휠은 굉장히 유용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USB 충전을 이곳에 연결선을 연결해 배터리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사소한 것이지만 USB 충전 연결어댑터 선도 이렇게 밸크로 (찍찍이)가 있어서 예쁘게 말아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USB 충전 연결어댑터를 연결 후 사진입니다.


마치며...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를 약 하루간 사용을 하면서 느끼는 점은?

장점들이 참 많습니다. 만족스러운 그립감, USB 충전방식, (이불, 유리)와 같은 곳에서도 인식이 됩니다. 이 기술은 정말 다른 저가형 라인과 확실히 차별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블로거 님이 작성해주신 포스팅에 "플래그쉽 무선 마우스"다 라고 말씀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플래그쉽은 원래 DSLR 카메라에서 주로 쓰이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바로 쓸 수 있어야 하는 것으로 이 마우스 역시 그렇습니다. 마우스 패드가 구지 필요가 없이, 다리위에서, 침대에서 그냥 사용을 하셔도 잘 작동합니다. 그 밖에 기능으로 좌,우 휠 기능은 동영상 편집을 많이 하는 제게는 정말 유용합니다. 고속휠은 웹서핑용으로 괜찮은 기능이고, 최대 3대 까지 PC에 지정을 해놓으면 간단한 전환으로 USB 장치를 뺏다 꽂을 필요 없이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괜찮았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 말고는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 "로지텍 무선마우스 지존 MX MASTER" 박스 개봉기 및 간단한 사용후기 였습니다.

유익 하셧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