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트위터
  3.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트위터를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

많은 팔로우를 어떻게 하면 모을까 하고 고민 중이신분들~ 


오늘은 하루 50 팔로우를 자동으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 단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그냥 이런 곳이 있구나 정도로 재미로 부계정을 이용하여 한번 해보시는 정도로만 이용해주세요! 왜그런지는 아래에서 좀더 상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1. 사이트 이름은? "twitterfollowme.com" 입니다.

무시무시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평범한 용도로는 사용하지 마시라고 권해 드리겠습니다.

업무용으로는 가끔 사용하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2. 위에 링크를 이용해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Download, Play Now 가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실 필요는 없고요, 우측 하단에 있는 "Log in with Twitter"를 클릭 해주세요. 


우측 사진을 보면 현재 이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앱 연결 이전에 팔로우 수는 105명이었습니다.




3. "Log in with Twitter" 을 클릭 하면 오른쪽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Ubersocial for blackberry의 계정 사용을 승인할까요?" 문구 아래에 [앱 인증]을 클릭 해주시면

해당 앱과 연결됩니다.




4. 앱을 연결하면 왼쪽 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도 아까 첫번째 단계 화면처럼 "Download", "Play Now"가 있는데 둘다 패스 하시고 플레이 나우 아래에 "Get Free Followers"를 클릭 해주세요.


오른쪽 화면처럼 나오고 이제부터가 중요합니다.

여기서 팔로우를 돈으로 구매를 할 수도 있고 내 프로필 정도를 확인 할 수도 있고 계정 로그아웃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은 Start! 죠?

이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자동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쪽지를 보내어 팔로우를 하게끔 유도를 합니다. 사용을 해보시면 일종의 게임 핵? 매크로 기능과 같습니다.



5. 쪽지를 보낼 불특정인을 검색하여  쪽지를 보내는 과정을 캡쳐했습니다.

이게 하루 50명에게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50명 인원이 차면 24시간 이후에 다시 쪽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6.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앱 연결 이후 START 를 누른 후 

팔로우 수가 22명이 늘었습니다. 하루 50명이니까 쪽지를 불특정 다수에게 발송을 했는데 그중 내게 팔로우를 걸어준 인원이 22명이란 얘기입니다. 28명은 거절을 했군요.


7. 앱 연결을 했으니 이제 해제를 하는 방법도 알아볼까요?

- 트위터 아이콘 클릭 후 [설정]- 왼쪽 카테고리 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클릭 해주세요.


8. 현재 내 트위터 계정에 연결된 애플리케이션을 이곳에서 모두 관리하실 수 있고요~

오늘 주제인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 사이트" 연동 앱은 "Ubersocial for BlackBerry" 옆에 있는 "접근 차단"을 눌러주시면

차단이 되면서 오른쪽 사진처럼 "접근 차단 취소", "애플리케이션 신고"로 상태표시가 변해야 정상적으로 적용이 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이 사이트는 위험해서 사용을 하면 안됀다. 재미로 이용을 하고 백신검사를 해라. 라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그 이유는?


트윗 또는 쪽지 관련 위반 사례 신고하기 페이지가 접속을 하시면 이유를 아실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불특정 다수에게 원치 않는 스팸 쪽지를 보낼 시 그것에 대해 신고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즉 정책위반입니다.


정상적인 트위터 계정을 현재 이용중이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사이트에서 앱 연동을 하지 마시라고 권해드립니다.

보안되어 있는 사이트가 아니며 일종의 핵과 같아서 바이러스, 악성코드에도 노출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냥 이러한 사이트가 있고 재미로 부계정으로 만들어서 테스트로 해보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