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관련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그전에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기존 사용을 하던 2012년 맥미니 고급형을 팔고 2015년도 초에 생산된 애플 맥북 프로 레티나 13인치를 구입했습니다.

이전 맥미니와 함께 사용 하던 모니터는? 애플 썬더볼트 디스플레이가 아닌 "DELL U2913WM" 이라는 지금은 단종된 파라노마 고해상도 모니터를 사용할때 맥미니 초기 구성품에 들어있던 "Apple HDMI-DVI 어댑터"를 맥 프로 데스크탑에 연결을 하여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맥미니를 팔면서 자연히 모니터 연결 케이블이 비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던 중 "TGS HDMI to DVI VER 1.4a 프리미엄 골드 케이블 (1.2M)라는 제품이 고해상도 컴퓨터 모니터에 적합한 정보를 얻고는 이제품을 바로 구매했습니다.


먼저 상품 개봉기를 간단히 하면?



1. 이런 상자에 "1.2m HDMI HIGH SPEED HDMI TO DVI"라는 문구가 씌어있습니다.



2. 상자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꺼내면 달랑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가 한개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현재 사용중인 모니터 "DELL U2913WM" HDMI 연결 케이블을 꽂는 단자에 마운트를 시켰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면

사용하지 않을때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별도의 보호캡이 달려있습니다.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의 색상도 골드라 고급스러운 것 같습니다.



3. 애플 맥 프로 데스크탑 컴퓨터에 HDMI 연결 단자에 새로 구입한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1.2 TGS-CV12 A2DVI 14V 를 꽂았습니다.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인 TGS사의 CV12 A2DVI 14V 제품의 특징으로는?


1. HDMI와 DVI를 연결 시켜주는 케이블입니다.

2. Full HD 1920 * 1080 기본 해상도와 WQXGA 2560 * 1600 최대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3. DVI- DL(듀얼링크)24핀+1G로 싱글 18핀 +1G 보다 데이터 처리속도가 무려 2배가 빠르다고 합니다.

4. 케이블내 구리선 코팅막으로 3중차폐 쉴드처리가 되어 전기적 노이즈를 최소화 하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선을 보면 보통 HDMI-DVI 연결을 하는 케이블 보다 선 굵기가 굵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현재 사용중인 "Transcend USB 3.1"지원하는 카드리더기를 사용중인데 이 리더기 역시 선의 굵기가 굵은편 입니다.

속도빠른 차세대 케이블 연결선은 선의 굵기가 이전 과거모델들에 비해 굵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hdmi to dvi 속도빠른 연결 어댑터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요~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ㅡ^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