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

2016.05.04 23:55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엊그제 집에서 무언가 눈에 익숙한 해충 한마리가 윙윙 거리며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해충이 처음에는 그냥 날파리 인줄 알고 방치를 하다가 팔에 물리고는 그것이 뒤늦게 모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름 계절하면 떠오르는 해충이 모기와 개미, 바퀴벌레가 있는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아니 지금 계절인 봄철에 기생을 하는 바퀴벌레 퇴치용으로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릭트겔"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제가 이 상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국내 대표 벌레 전문 방역업체인 세XX에서 사용한다고 해서 이건 정말 강력한 것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SNS에 사용관련 좋은 후기들도 많이 있어서 최종 구입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1년전에 아래 링크에 후기도 남겼었습니다.



이번에 약이 떨어져서 새것으로 구입했습니다.



보통 개미, 곰팡이, 바퀴벌레 해충들을 퇴치하는 방법으로는?

1. 전문 방역업체인 세스코를 부른다.

2. 직접 미끼 약을 설치해서 소탕한다.

3. 스프레이 약을 분사한다. 


등이 있을겁니다. 저는 1~3번 모두 경험해 봤지만 그 중에서 2번이 간단한 설치요령과 벌레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비용 경제적으로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1번이 효과가 있습니다. 

곰팡이 제거, 세집증후군 관련으로 정말 엄청난 효과를 봤습니다. 

근데 비용과 예약 잡는 등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면?

용량은 20g, 230g(대용량) 이 있습니다. 용량에 따른 가격이 다릅니다.



만약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주문을 하신다면?

상품명과 용량이 같고 가격이 큰 차이가 안난다면 추가 사은품으로 먹이통을 주는데 그것을 많이 주는 것을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 먹이통 크기가 너무 큰 것보다는 적당한 사이즈가 좋을것 같습니다. 두께감은 얇은것이 좋고요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의 제조사는 헨켈 Henkel 헨켈홈케어코리아(주) 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해당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고요

구입시 요령으로는?

위에서 추가 구성품인 바퀴벌레약 먹이통 사은품을 좀더 많이 주는 곳에서 구입하시면 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왼쪽은 별것 아니지만 "방역업체용" 이라는 말에서 뭔가 더 신뢰감이 있는 바퀴벌레약 먹이통의 캡의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 용액의 사진입니다.


향은? 개미약에서 나는 바로 그 향과 비슷한 냄새가 납니다.

오래 지속되는 건 아니고 간혹 손에 용액이 묻는다면 꼭 비누로 깨끗하게 씻어내시고,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이라면 아이가 입에 못넣게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의 사용기간은?

약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체로 된 용액이 다 말라 없어지면 새 용액을 투입해 주시면 됩니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처음 구입시 증정하는 날짜기제 표식지에 사용날짜를 기록해

스마트폰 아이폰, 갤럭시 달력 어플에 한달뒤에 알림이 되도록 설정을 해놓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타입은 튜브형으로 손으로 눌러 짜는 타입인데, 과거부터 지금까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런 튜브형은 용액이 얼마남지 않았을때는 남은 용액까지 깨끗하게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가스형이나 압축형으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강력한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겔" 설치장소로는?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에어컨 배기통 근처, 김치냉장고, 일반 냉장고 옆, 밑에 




천장 커튼 밑에, LAN선 들어오는 곳 옆에 


주로 부엌에 세개, 거실 2개, 각 방에 1~2개 씩 배치를 해두시면 될것 같습니다.


바퀴벌레는 야행성이라 주로 낮보다는 밤에 활동을 하며 어두컴컴하고 사람에 눈에 띄지 않을 만한 곳을 선호하고 과자 부스러기, 머리 비듬, 각질 등을 먹는다고 합니다.

정말 끔찍하죠? 저는 이틀전에 커다란 바퀴벌레는 봤는데요.. 크기가 무려 넓쩍사슴 성충의 크기와 동일했습니다.


약을 설치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평소 방청소를 깨끗이 한다면 

이런 해충들도 잘 침입하지 않겠죠?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