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뷰어님들! 

물 을 사서 드세요?  아니면 주전자로 끓여 드세요?


생수를 사고 또 그 물을 끓여 드시는 분들, 그냥 마트에서 커다란 생수를 사서 드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오늘 제목은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이지만

사실 이것 뿐만아니라 (만성기관지염, 호흡기질환, 알레르기비염, 만성비염, 아토피, 콜린성두드러기, 피부가려움증, 가래, 비염 등 각종호흡기 질환과 알레르기 질환)에 거의 모든 질환에 좋다고 합니다. 


그럼 물끓이기에 어떤 재료를 넣을까요?


재료는? (우엉차(우엉 말린 것), 둥글레 말린 것, 결명자, 곰보배추 말린 것, 보리, 상황버섯 말린 것, 돼지감자 말린 것)이 들어갑니다. 적정량은 아래 사진에 첨부를 했고요 설명도 사진 아래에 추가로 하겠습니다.




"주전자로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1. 우엉차 인데요~ 주전자에 넣으실 때 양은 이정도? 이것보다 조금 적게 넣어주시면 되세요.


효능으로는?


- 이눌린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장의 기능을 향상시켜 이뇨 작용에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정장 작용과 배변 활동을 촉진시켜 준다고 합니다.


- 식이섬유가 바바나 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단백질 및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뼈와 관련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골다공증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여성들이 겪는 생리통에도 도움을 주며 리그닌 성분이 들어있어 향균 작용및 피부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구입처로는?


오프라인 마켓, 온라인 마켓, 또는 시장에서 우엉 말린 것을 구입하셔서 물을 끓이실 때 적정량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관리는 실온보관시에는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는 벌레가 낄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냉장고에 냉장보관을 해주시는 것이 벌레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2. 둥글레 말린 것. 


효능으로는?


- 장기간 복용하면 혈액순환 및 독소를 배출시키고 혈색이 좋아져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박카스 같이 자양강장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 및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혈액을 깨끗하게 해서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주며 혈압, 혈당 수치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 무더운 여름 계절에 정말 필요한 '갈증해소 및 식은땀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잠을 깊게 주므시지 못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불면증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성장기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구입처로는?


오프라인 마켓, 시장 등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3. 노릇하게 잘 볶은 결명자 인데요~


효능으로는?


- 일반적으로 결명자는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혈액순환 , 혈색개선


- 간에 쌓인 열을 내려 눈을 밝게 해주는 원리로 피로 회복 및 안구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안트라퀴논유도체가 함유되어 있어  위장질환 및 변비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콜린성두드러기의 원인 중 하나인 피부의 체온감지를 잘못하여 몸에 열이 발생되면서 가려움증을 동반한 두드러기가 생겨나는 것인데 결망자는 성질이 차기 때문에 몸에 열이 날때에 찬 성질로 조절이 된다고 합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4. 보리차 인데요


효능은?


-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운동 및 변비에방과 함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폴리페놀화합물이 함유되어 있는 보리차를 마시면 면역력을 높여주고 몸에 안좋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어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보리차 역시 찬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질환이 있으신 분들이 섭취시에 열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5. 곰보배추 말린 것 인데요~


효능으로는?


- 결명자와 같이 피를 맑게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 치통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치통이 심할때는 짓이겨놓은 곰보배추를 아픈부위에 물어주면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살균 및 해독기능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 천식, 기침, 알레르기성 비염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침과 가래를 동반한 각종 질환등에 좋을 것 같습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6. 상황버섯 말린 것 인데요~


효능으로는?


-함암효과가 좋다.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며 암이 다른 부위로 전이 되는 것을 저지해 준다고 합니다. 


-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 혈증을 앓고 있으신 분들, 상황버섯은 인슐린의 분비와 혈당을 강하하는 효능이 있어 당뇨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간기능 향상에 좋다. 피로회복 및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피부 노화를 지연시켜주고, 기미나 주근깨를 없애주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


7. 마지막  재료인 돼지감자 말린 것  다른 이름으로는 '뚱딴지' 라고도 불리는 돼지감자 입니다. 


효능으로는?


- 체중감량 효과에 탁월하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물을 끓일때도 사용을 하지만 그냥 말린 것을 복용하면 포만감이 증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혈당을 낮춰주는데 효과가 있어 당뇨환자들에게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이눌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로 활용되며 집에서 복용하시는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캡슐과 이것을 함께 드시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주전자 물끓이기로 콜린성두드러기, 아토피 해결"포스팅 이었는데요~

위에 소개한 재료들을 주전자에 모두 넣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이는 모양은 별루 예쁘진 않지만 

지난 2년간 이렇게 소개해드린 재료를 넣고 꾸준히 복용한 결과


천식, 비염, 콜린성두드러기를 앓고 있었는데 증상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물론 완치된 것은 아닙니다.

병원에서도 이 질병은 완치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평소에 규칙적인 생활과 편식을 하지 않아야 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한다고 의사선생님은 말씀을 하지만.. 

사람이 살면서 위와같은 조건을 다 만족시키며 살수 없으므로 그냥 이렇게 자신의 질병을 파악하고 그것에 좋은 음식들을 꾸준히 복용하면서 편식하지 않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고 체질을 개선하는 바람직한 방향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었는데요~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ㅡ^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