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의 쓰임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볼까합니다.



우엉은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식용으로 재배해 왔고 아무런 보온 없이 월동이 되므로 이듬해 봄에도 수확이 가능한 채소로 씨앗이 싹이 트려면 20도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합니다.


우엉차의 효능으로는?


1. 우엉에 함유된 이눌린은 신장의 기능을 향상시켜 이뇨 작용에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 또한 풍부해 정장 작용과 배변 촉진 효과를 나타내고, 식이섬유가 바나나보다 훨씬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단백질 및 각종 다양한 영양소들이 충분해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인술린 작용을 하는 이눌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장 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뼈와 관련된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 D3, 마그네슘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골다공증 예방 및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리그닌 성분으로 향균 작용에도 도움을 주며 비타민 B6, 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해 피부 노화방지, 피부미용, 항산화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 여성들이 겪는 생리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홍삼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우리몸에 면역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감기, 기관지염등 기침 완화,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는


온라인 오픈마켓 또는 오프라인 대형마트 등에서 봉지로 잘 포장된 친환경 제품을 구입 하실 수가 있으며


실온에서 보관시 


요즘과 같이 따뜻한 날씨에는 벌레가 낄 수 있기 때문에


보관시에는 반드시 밀봉을 한다음 냉장고에 보관을 하시는 것이 오래 복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 지퍼팩으로 된 봉지를 열었을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잘 말린 우엉의 모습을 관찰하면?


안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온에 그냥 방치를 하게되면 날파리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해충이 생깁니다.


이름은 알지 못하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 사진입니다.


모양은 이쁘지는 않지만 맛은 끝내줍니다.


둥글레차 처럼 구수한 맛을 내며 우엉차 특유의 향이 일품입니다.



쓰임으로는?


사계절 큰 주전자에 물을 끓일 때 다른 약재료와 함께 넣어 차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1. 우엉은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채소 중 하나라서 빈속에 섭취를 하시거나 몸에 차가운 성질이 있으신 분들을 섭취 하시는 것을 피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탄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많이 복용시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여 변을 보는데 불편함을 겪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우엉차"에 효능및 간단한 쓰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유익하셨나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고요~ 건강하세요 ^ㅡ^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