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드려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드려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누적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할까 합니다. 총 보유하고 있는 장 수는 열여덟개 입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는 목적에서 대용량 사진을 보관, 백업 하려고, 설치형 블로그로 나중에 전환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구글 애드센스를 삽입해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려고, 네이버 blog에 없는 스킨편집 기능을 활용한 나만의 예쁜 사이트를 운영하려고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원하실 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시다가 나중에 개인 사이트화를 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정책운영법에 대해 간섭을 받지 않고 계속해서 운영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시지만, 단점으로는? 보안의 취약성입니다. 서버를 보안등급이 높은 네트워크 장비를 운영하시는 것이 아니라면(개인 비용부담이 엄청 큽니다) 해킹에 취약해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면서 장점은?
개인서버가 아니라 보안의 위험이 훨씬 덜합니다.
이미지,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 시에도 추가 비룡이 들지 않는점이 좋습니다.

개인 사이트를 이용하면
비용적인 부담이 커서
대용량의 고화질 사진을 업로드 할때에는 파스카를 이용하여 사진을 직접 링크되게 하여 이미지 파일을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꾸미기에서는? 스킨편집 HTML/CSS를 이용해
개인이 직접 상단 제목 바, 카테고리, 위젯, 구글 애드센스 광고 위치, 불필요한 자바스크립트 제거, 최적화 등의 작업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렌더링 오류, 자바스크립트 오류 같은 것을 수정하시려면, 이쪽 관련 지식이 있으셔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구글링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정보들을 보고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모든 문제가 하결 되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은 개인이 해결하실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퍼포먼스 최적화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런것들은 필수적인 과정일 것 같습니다.

광고를 넣어 수익창출을 하는데에서는?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다양한 광고르 적절히 섞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핏, 텐핑, 클릭몬 등이 있습니다.

보통은
카테고리에 광고가 출력되게, 페이지 첫 페이지에, 하단에, 카운터 등에 광고가 출력이 되게 합니다.

수익률은? 동일한 조건에서도 운영하시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성격에 따라 위치에 따른 효율이 달라질 수 있고 같은 삽입 위치라고 해도
평소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에 따라서도 수익률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용목적은 지금까지 적은 내용을 위해서 운영하시려고 하실 탠데요~

초대해드릴 수 있는 초대장의 장 수가 많지 않아 댓글을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드릴수 없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
저와 댓글을 달며 네이버 이웃처럼 소통을 하실분들!
모두 신청해주세요.

이상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심함 요즘!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_^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