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보통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여러 사이트에 가입을 해놓고, 활동을 하면서 장기간 사용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는 기능은 필수적으로 만들어 놓는데요 ~ 전화인증을 통한 방법이나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찾는 방법, 친구의 사진을 이용해 찾는 방법 등 정말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중에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instagram 은 어떻게 패스워드 찾기를 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다른 Site와 같이 이런 기본적인 기능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진을 보시고 바로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으로 먼저 n포털 사이트에서 사진과 같이 영문으로 'Instagram' 또는 한글로 '인스타그램'을 검색 후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아래에 성명 그리고 사용자 이름 패스워드 란은 신규 가입을 할때 입력해야 하는 입력란이고요~ 바로 아래에 보면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 파란색 글자 [로그인]을 마우스로 클릭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위와 같이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 부분은 (아이디)가 되는 곳이고요~ 그 아래 항목은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면 되지만, 패스워드를 분실 한 경우에는? 빨간 글씨로 '입력한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용자 이름을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문구가 적혀있고 그 아래에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파란문구를 클릭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위와 같이 [보안 코드 입력] 화면이 나오면서 초기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 (아이디 부분) 이메일에 가서 편지 확인 후 보안 코드를 받아 그것을 입력란에 입력해서 [제출]하는 방법이 있고요~ 

또다른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이 나오면서 Instagram 사용자 이름이나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아래에는

로그인시 필요한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신 후에 '로봇이 아닙니다.' 에 마우스로 클릭해 체크를 하시고 아래에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 후 이메일로 가서 패스워드를 리셋 시키는 방법 입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초기에 가입하신 e-mail 에 들어가면? Instagram 으로부터 편지 한통이 도착해 있을 것인데요~

제목은 Reset Your Password 입니다. 모든 문자가 영어로 적혀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Reset Your Password 제목이고, 아래에는 귀하의 인스타그램에서 패스워드 리셋 요청을 받았다. 파란색 Reset Password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파란색 영문으로 적혀있는 Reset Password 를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New Password : 신규 비 밀 번 호

New Password confirmation: 신규 비 밀 번 호 재확인


을 적어주시고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내용 어렵지 않았죠?


이상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