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안드로이드 앱
  3. 이탈리아어 번역기

이탈리아어 번역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이탈리아어 번역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지금은 시기상 적절하지는 않지만 나중에 해외 여행을 가게되면 유럽 Italy 로 여행을 가고 싶은데요~ 미래에 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시거나 제 2의 외국어로 italian 을 공부하고 계신다면? 꽤 괜찮은 앱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나중에 유럽 Italy 로 여행을 갈때 도움이 되는 "이탈리아어 번역기" 로 앱과 어휘? 공부를 할 수 있는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Italy 는 유럽 여행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베니스, 로마 등이 있습니다. 비용적인 부담만 없으시다면 많은분들이 한두번쯤 여행을 다녀오라고 권해주시는 곳이기도 한데요~ 정말 돈을 많이 벌어서 꼭 가야 겠습니다. 세계의 공통어인 English 영어로 의사소통이 대부분 된다고 하지만 영어에 능숙하지 않은 외국인들도 있기 때문에 가끔은 번역기를 통해 소통을 해야할 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제 2외국어로 이탈리아어 를 공부중이시거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적게라도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Italy 하면 베네치아 Venezia , 영어로는 베니스(Venice)가 정말 유명한데요~ 한국 여행 블로거 분들이 다녀오시고 올라온 후기글을 보면 정말 꼭 가고 싶더라고요 ~ 야경도 예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Google 구글 번역기 도 정확도가 예전보다 좋아졌지만

본문 글에서 소개드리는 '이탈리아어 번역기' 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한글로 '이탈리아어 번역기' 라고 입력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해당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에 바로접속 하실 수 있어요. 이탈리아어 번역기 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지만 인앱 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app 입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빠른 Translator 기능과 문장을 한국어 또는 이 탈 리 아 어 를 전환해 번 역 도 가능하고요, 단어와 구분의 번 역, 음성 입력, 즐겨찾기, 역사, 인터페이스 설정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이라면? 한국말, 이 탈 리 아 말 음성 스피커 모양을 탭하게 되면 두 나라의 음성을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

 

 

이탈리아어 번역기 를 설치하셨다면?

App을 실행시켜야 겠죠? 열기를 눌러주세요.

 

 

이탈리아어 번역기 사용법 인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이 탈 리 아 사람 이 있고, 한국어가 있죠? 구글 번 역 기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왼쪽이 번 역 할 언어를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오른쪽이 결과 입니다. 먼저, 한국어를 왼쪽으로 전환 아이콘을 터치하신 후에 '여기에 입력'에 한국어로 입력을 한 후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 회화 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본적인 용어로는 아래와 같이 

 

 

위에 한국어 -> 이 탈 리 아 사람

상태로 만들어 주시고, 안녕하세요 를 입력한 후 종이비행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 Buongiorno (부온 죠르노) 라고 발음 합니다.

음성으로 한국식 발음을 입력하시려면? 마이크 모양을 탭하신 후 음성으로 문장을 말해주시면 자동 입력이 됩니다. 아래에 청록색 섹션은 결과창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왼쪽부터 복사, 공유, 추가, 스피커 모양이 있는데요~ 이탈리아어 번역기 의 장점이라면? 이 스피커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게되면 한국어, Italian어 의 발음을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탈리아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이번에는? 위 사진과 같이 회화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이죠?

 

우리 점심이나 같이 할까요?

Pranzeremo insieme? (프린지아모 인시에메?) 

로 정확하게 인식을 하더라고요~ 종이비행기 모양 아이콘을 탭하게 되면 아래에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이 아주 간단하죠?

 

 

만약 제 2외국어로 italian 을 공부하셨다면?

위에 전환버튼을 탭해 이 탈 리 아 사람이 왼쪽, 한국어 가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킨다음 italian 문장을 입력 하시거나 직접 여행지에서 발음을 해주시면 되겠어요. 잘 안되시고, 영어는 조금 아는데 억양 때문인지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이탈리아어 번역기 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두 나라의 언어릐 발음을 들려주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덜할 것 같습니다.^^;

 

 

집을 찾고 있어요 -

편의시설 조회 및 의뢰 회화에서 자주 쓰는 표현인데요~

 

Sto cercando una casa  (스또 체르깐도 우나 까자)

집을 찾고 있어요

 

발음도 들을 수 있고, 정확하게 나오더라고요~

 

 

이탈리아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한국어로

지하철역 근처에 집이 있을까요?

Ci sara una casa vicino alla stazione della metopolitana? (치 사라 우나 까자 비치노 알라 스따찌오네 델라 메뜨로뽈리따나?) 

 

 

이탈리아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어요.

Non riesco a usare il computer.

Non si puo usare il computer. (논 씨 뿌오 우자레 일 콤퓨테르)

 

해당 앱을 여행지에서 사용하신 분들의 평가를 보면? 100%는 아니지만 실제 여행시에도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정확도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추가 내용입니다.

Italian 을 제 2외국어로 공부를 중이신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앱이 있어서 공유를할까 합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접속 할 수 있습니다. 평점이 4.7점 이고 50만 이상이 다운로드를 한 앱입니다. 

 

 

이 앱의 특징이라면?

이탈리아어 번 역 기 기능은 없지만 10,000 단어의 번 역 으로 구성된 Italian - Korean 플래시카드 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100%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하루 10분 공부로 제2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고, 듣기모드를 지원합니다. 간격을 둔 반복을 가진 가속된 학습 방법이자 최적의 암기에 대한 최근의 연구에 기반을 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아도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화 에서 각 항목에서 자료를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자신만의 단어장을 목록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앱은 어휘와 구문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기 때문에 문법을 배우시고 싶으시다면 해당 앱을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처음 앱을 실행을 시키면? Facebook, Google, 이메일 을 통해 가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나중에를 눌러도 사용하시는데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처음 상용 단어에서 초급 A1 (500단어), 기초 A2 (501- 1250), 낮은 중급 B1 (1251-2250), 중상급 B2(2251-3500), 고급 C1 (3501-5000) 이 있고, 비즈니스, 행정 , 여행 문구, (기초, 교통 및 방향, 호텔, 숙박, 자유시간, 스포츠, 및 기타, 외식)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처음 해당 앱을 사용시에는 기기의 사진,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묻는 동의에 허용을 해주시고요~ 이용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에서 허용을 해주세요.

 

 

이어서 나오는 전화를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에서도 허용을 탭하게 되면? 바로 학습 계획 이라고 화면이 나옵니다. 이름을 적으셔도 되고, 적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계속을 누르면? 

 

 

다운로드 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면서

슈퍼 학습모드와 퀴즈 모드 번갈아보이기 - 튜토리얼 설명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계속을 누르면?

 

 

이어서 슈퍼 학습 모드와 퀴즈 모드 번갈아 보이기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이 나오는데요~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계속을 탭해주세요.

 

 

그러면 영어 단어장 처럼 위 사진과 같이

사진, 한글, Italian 이렇게 나옵니다. 스피커 모양을 탭해주시면 발음 듣기가 가능하고요, II를 누르면 일시중지, >> 다음, << 이전 으로 어휘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단어 어휘 공부용으로는 좋지만 문법용은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Italian 를 공부하시고자 하신다면 책을 통해서 어휘, 단어, 문법 공부를 같이 해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유럽여행 1순위 Italy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탈리아어 번역기" 앱 소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