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이니스프리 VVIP 키트 3분기

이니스프리 VVIP 키트 3분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달 9월 23일부터 25일 간 약 이틀간 신청 기한이였던 이니스프리 VVIP키트를 10월 22일부터 10월27일까지 수령기한인데 저는 오늘 수령을 하였어요. 이번 이니스프리VVIP 키트 상자의 디자인이 'JEJU HOUSE'라는 문구와 함께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순위? (여행, 감귤, 데이트코스) 등 중에 이번분기 VVIP키트의 그림에서 감귤나무와 동물들이 사이좋게 놀고 있네요. 색상도 감귤색이고 그림을 보고만 있어도 감귤의 향이 풍기는 것 같아요.





AUTUMN CAMP라는 도장과 함께 VVIP 멤버분들에 대한 감사인사가 쓰여있네요. 그리고 아래에 영문으로는 가을 'Must-Have-items'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저는 가을하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화장품이? 립밤과 핸드크림 그리고 서비스로 수분크림인데요..이번 이니스프리 VVIP키트에서 그중에 하나를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자 이번 이니스프리 VVIP키트의 구성 정보인데요~ (이니스프리 제주 삼나무 핸드크림 위드 라인 30ml , 이니스프리 제주 영귤 핸드크림 위드 라인 30ml , 이니스프리 그린티 팜 머그 위드 라인 1EA)가 그 구성품입니다. 여기서 구성품 중에 엇? 머그컵?? 뭐지.. 하고 상자를 개봉해보았습니다.




핸드크림 2EA 그리고 이니스프리 오텀캠프 인 제주라고 영문으로 쓰여있는 거대한 머그컵이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이 머그컵은 음료를 위해서? 아니면 다른기타용도를 위해서?




비주얼은 괜찮은편인데요.. 앗? 뭐하는 용도일까 잠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여기에 핸드크림이나 립밤?, 아니면 필통처럼 연필과 같은 메이크업 도구를 정리해서 넣어주면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물 컵으로 쓰셔도 무관 하겠지만 사진으로 찍어서 이 머그잔의 크기를 잘 실감하시지 못할 것 같아요.

받아보시면 거 대 합니다..;





자 다음은 이번 이니스프리 VVIP키트에 구성품 중 하나인 가을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핸드크림!! 가을에 외출시에는 꼭 이것을 발라줘야 하는데요..

안발라주면 손톱 거스러미가 생긴답니다. 그리고 거칠거칠해지는 손의 보습을 이 두녀석으로 해결을.. 그 향도 삼나무의 은은하면서 달콤한 향이 깃들여진

이 핸드크림으로 내 손을 보호하세요.



이상으로 이니스프리 VVIP키트3분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선물을 주신 이니스프리 아니... 아모레퍼시픽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니스프리 상품 많이 구입할께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