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가들의 촬영지에서 사진을 찍기에 좋고,  간단히 집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나 좋은 하세가와 2단 광폭사다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사실 이제품은 지인분을 통해서 알게되어서 이렇게 구매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시중에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하는 여러 사다리들이 종류별로 있고 가격도 다양한데 이번 포스팅에서 그냥 사다리가 아니라 광폭! 2단 사다리가 일반 사다리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 좀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먼저 하세가와 2단 광폭사다리의 모델명은 SEW-6 입니다. 3단은 SEW-8 이네요 광폭사다리를 (스탭사다리)로 부릅니다.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는 여러가지 엄밀한 작업공정을 거쳐서 생산이 되었는데요. 


재질표에서는 알미늄, 강제 프레임특성(뛰어난 강성과 경제성을 갖춘 프레임소재), 알루마이트코팅처리(알루미늄의 산화성을 이용해, 표면에 피막을 만들고 내식성과 내마모성을 향상 시켰다고합니다.) 


구조표에서는? 조립식(운반, 해체가 용이하고 효율적), 낙상방지(수납이나 운반시에 비틀림이나 엇갈림을 방지함), 알루마이트칼라도장처리(알루마이트 피막에 더 컬러 도장을 해, 내식성과 표면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킴)


인증마크로는? 친환경재활용인증마크(제품 재활용을 촉진하는 계획에 따라 만들어진 상품을 말합니다. 환경을 배려한 물건 만들기를 할 하세가와가 시작한 새로운 노력이라네요.) 제품안전협회(제품 안전 협회의 안전 기준을 통과 한 제품에 붙일 수 있다는 인증마크를 받음), 경금속제품협회사다리부회(철골 제품 협회 사다리 발판 부회가 제정 한 기준에 적합하다고 인정 된 제품에 붙일 수 있는 인증마크를 얻음)






제품의 외관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표면적인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하세가와 2단 광폭(스텝)사다리의 대표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넓은 발판 폭입니다. 일반 사다리에서는 여기 홈부분이 붙어있는것이 아니라 뛰어져 있어서.. 오랜시간 사다리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허리나 다리의 피로가 오게되는데.. 그러한 것들을 말끔히 해결 해줍니다. 광폭(스텝)사다리를 이용해야하는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그리고 하세가와 광폭(스텝)2단 사다리는 몸무게가 100kg인 분들도 안전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코끼리의 무게는 아니지만 그만큼 무거운 체중도 안전하게 내몸을 지탱을 해줄 수 있는 사다리인데요. 이부분도 사다리의 필수적으로 갖춰야하는 자격요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휴대성과 안정성 그리고 심미성(알루마이트 가공의 아름다움) 






다음은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의 치수인데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발판 발군, 선단부 발판 넓이등의 치수이고,


정리하면?


SEW-6

단수: 2단

높이 0.56m

하단부 넓이 : 44cm(W) * 54cm(D)

중량 : 2.1kg

선단부 발판 넓이 28.5cm * 25.6cm(단 발판넓이 : 70mm)


수납치수로는? 전장 62 , 폭 45, 깊이 24입니다.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를 구입하시면 이렇게 일본제품 영수증이 사다리에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사진가들의 필수품인 하세가와 2단 사다리의 접이부분인데요~


사다리를 펴놓고 이제 접을라고 할때 억지로 사다리를 접으려하면 접혀지지 않는데요. 이것은 하세 가와만의 특수한 기법인(발판프레임현상과, 지주 형상)때문인데요.


아래에 움짤사진을 만들어봤습니다. 이렇게 움짤사진처럼 부드럽게 손을 넣어서 밑에서 위로 올려줍니다. 


간단히 공사장이 아니라도 집에서 도배를 할때? 아니면 높은곳의 물건을 내릴때, 사람들이 많은 촬영지에서 사진을 촬영할때 혹은 영상을 찍을때 사진가들의 필수품 하세가와 2단 사다리가 집안에 하나쯤 가지고 계신다면 큰 불편함 없이 이러한 것들을 해결해 줄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