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 액세서리/카메라 가방
  3. 카메라 가방 추천 맨프로토

카메라 가방 추천 맨프로토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카메라 가방 추천 맨프로토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메라 가방 추천 맨프로토" 비디오 캠코더 용, 카메라 용으로 양쪽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맨프로토 프로라이트 PRO-V-410 PL"의 간단한 개봉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맨프로토 PRO LIGHT COLLECTION 라인업에 해당하는 이 상품은 원래 주 용도는 VIDEO BAGS 으로 나왔습니다. 


프로라이트 비디오 백 제품군은 향상된 하네스 시스템. 뛰어난 활용도를 가진 내부 수납 공간 그리고 분리 가능한 CPS 디바이더를 포함하여 더욱 가볍고 향상된 장비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디오 제품군은 비디오 백 팩, 비디오 케이스, 트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두가지 사이즈로 조금 작은 것은 PRO-V-410(중형) PL, MB PL-PV 610(대형)가 있습니다. 저는 중형 사이즈인 PRO-V-410를 구입했습니다.



1. Pro-V-410 PL의 앞면 사진인데요~ 슬림한 유선형의 가방 외부는 전면에서 가장 내부 주요 수납부에 바로 접근이 용이하게 디자인 된 것 같습니다. 




2. 삼각대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가 가방 내부 수납공간에 있습니다.




3. 가방 내부에 4개의 패드 처리된 파우치 중 일부를 사진촬영 했습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스몰 캠코더 셋 업 또는 DSLR 중/소형 기기를 수납하실 수 있고, 비디오 리그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가방 손잡이 용도로 내부 수납한 물품의 무게가 많이 나갈 경우 이 부위를 이용해 들면 더 편하게 가방을 드실 수 있습니다.  




4. 왼쪽사진은 Pro-V-410 PL의 내부 수납공간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4개의 패드 처리된 파우치가 보이고 칸막이로 밸크로(찍찍이) 칸막이가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기본 포함된 레인커버는 양면으로 검은색면은 우천시 사용하시면 방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은색면은 열반사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5. 왼쪽사진은 밑면인데요~

바닥에 고무패킹 처리되어 이물질이 가방 내부에 묻지 않고, 바닥에 놓을때 균형이 맞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백팩의 뒷면의 패드 처리된 노트북 수납부에는 최대 15.4의 노트북을 휴대하 실 수 있는 내부 공간이 또 있습니다. 애플 맥북 프로보다는 애플 맥북 에어를 사용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6. 산에서 촬영시 가방과 몸을 묶을 수 있는 하단부 지퍼가 있습니다.

유선형의 디자인과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이 지퍼는 내구성이 강한 고품질의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에는 안정성이 입증된 혁신적인 3D 충격 흡수품을 채용했다고 합니다.


이상 "카메라 가방 추천 맨프로토" MB PL-PV-410 BACKPACK 관련 개봉기 포스팅이었는데요~ 유익하셨나요?

이 백팩은 비디오 용도로 제작된 것이지만 DSLR용으로 사용을 하셔도 좋을것 같고, 4개의 내부 수납공간이 있어서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하실 수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해외여행시, 산행시, 국내여행시 어떤 환경이라도 촬영을 하시기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