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금융 & 은행
  3.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를 이용하기 전에 저는 신세계 국민은행 카드를 이용해 캐시백 혜 택을 받았었는데요~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카 뱅과 비교를 해보니 신세계삼성 체크카드 보다더 혜 택이 괜찮더라고요~ kakao bank 는 초간편 이체 등 편의기능들이 있지만, 주 거래 은행은 아닙니다. 이체시 수수료가 없고, 빠르게 이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해서 사용하는 은행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모바일에서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kakaobank 어플을 설치하고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팝업창 내용으로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으로

이번이 세번째 시즌인가 봅니다. 카뱅 초창기 부터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주문시에는 kakaobalk 로 결제를 해서 캐 시 백 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많게는 3만원, 적게는 2~5천원 정도 들어오더라고요, 3만원 정도 금액이 들어왔을때는 고가의 상품 아이맥 프로나 아이맥 5K 제품을 구입했을때 그렇게 들어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예전에도 혜 택 들이 좋았지만, 이번에 진행하는 시즌3 에서는?

매월 최대 62,000원 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피자 두 판을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을 읽어보면?

매달 월 1회 혜 택을 제공하는 것이고, 총 12개가 있다고 합니다.

최대 지원가능한 캐 시 백 금액은 62,000원 이고요~


가맹점을 보면?

통신/학원 에서도

매달 결제되는 통신요금을 카 뱅으로 등록을 해놓으면

SKT, KT, LG U+ 에서 5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할 시에 5천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학원, 학습지, 자동차학원, 독서실 업종에서는 15만원 이상을 이용건에 한해 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대상 업종은 KB국민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따르며, 온라인 결제 (PG업종)은 제외 된다고 합니다.


영화를 볼때, 캐릭터를 구입할때

영화는 CGV에서 1만 5천원 이상 이용을 할때 4천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위와 같이 현장결제 및 온라인 결제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8천원 이상 티켓에 한해 적용되며 조조/컬처데이/라이브톡/기획전/CGV 내식음료 매장 결제 건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스토어나 강남 플래그십, 홍대 플래그십, 부산 플래그십, DDP 동대문점, 타임스퀘어점, CGV 여의도점 결제 건에 한하여 혜 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부 매장 및 백화점/복합쇼핑몰 등에서는 혜 택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다음은 제가 주로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주문을 할때는 항상 신용카드에서 [kakaobank]를 선택 후 결제를 하는데요~

옥션 (Auction), 지마켓 (Gmarket /G9), SSG.COM, CJmall 에서

이용금액에 따라 옥션과 지마켓에서는 3만원 이상은 3천원, 6만원 이상은 6천원으로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SSG.COM 가맹점에서는 5만원 이상일때 10% 인 5천원을

CJmall 역시 5만원 이상 이용금액(건당) 10% 적용을 받아 일정시간이 지나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주유에서도

대형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에서 GS칼텍스 주유소와 동일하게 5만원 이상 이용금액(건당) 3천원을 돌려 받을수 있습니다.

LPG 충전소 및 대형마트는 온라인몰, 슈퍼마켓형, 창고형 매장, 상품권, 기프티콘 구매 시에는 제외됩니다.


면세/ 공항 라운지에서도

신라면세점과 국내 공항 라운지에서도 혜 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위와 같이 본 프로모션 기간 이전에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도 혜 택을 받을 수 있지만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의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한해 혜 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의사항을 읽어보면 간편결제를 통한 결제의 경우에는 본 혜 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고, 이용실적은 실제 승인되는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거의 모든 체크카드나 신용card는 전월 실적이 있어야 특별한 혜 택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카뱅은 그것과 상관없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전체 고객에게 전월실적 조건없이 혜 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8년 08월 01일 부터 2019년 01월 31일까지 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시

본인 최대 50% 및 동반 3인 최대 4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시

본인 및 동반 3인 최대 30% 할인


신라면세점 이용시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건당 US1$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선불카드 1만원권 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 G9 , 옥션, 스마일페이 첫 결제시에는

해당 가맹점 중 한 곳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최초 결제시 5천원 캐 시 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혜택은?"

지금까지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을때 온/오프라인에서 알아두면 유용한 혜택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