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통신
  3. 쓸만한 SKT LTE안심옵션

쓸만한 SKT LTE안심옵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로 모바일 글쓰기 2회째입니다.

모바일로 글쓰기는 정말 간편하네요

단 글양식이 제한되어있고, 사진편집등 깔끔한 작업이 어려운 단점이 있네요

본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제가 가입한 SKT의 부가서비스로 추가 가입할 수 있는 "LTE안심옵션" 이란 부가서비스 요금제인데요~

이것이 뭐냐면?



저는 현지 LTE 요금제중 가장 가격이 저렴한 요금제인 LTE34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능은 (음성120분, 문자 4000원(200건), 데이터800mb)가 기본서비스 옵션으로 주어지는데요~

사용시 부족함이 많아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데이터이용!

특히 지금과 같이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무제한으로 사용해도 요금이 나가지 않는 그런 요금제를 찾던중

SKT부가서비스에서 "LTE안심옵션"이란 것이 있더라고요

내용은 위에 사진과 같이 월정액이 5천원!
그리고 LTE셀룰러를 마음껏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저렴한 비용탓일까요??.. 속도제한이란 것이 걸려있어서. 유튜브에서 영상보기등 대용량 데이터를 요구하는, 배너가 많은 큰 사이트 접속 불가등 어려움이 있어요..
하지만 채팅? 카카오톡, 인터넷 메신저등을 이용하시기에는 딱 적당한 속도 인듯 해요

그리고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아래에 사진에 첨부했어요


아주 좋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쓸만한 부가서비스라 생각하고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덧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