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서비스 가입, 이벤트 행사 등에 참여해서 선물받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온라인 에서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생기면 주로 어떻게 사용하세요? 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하시나요? 아니면 이마트에서 장을 보시나요? 아니면 온라인 쇼핑몰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상품 구입시에 보태어 사용하시나요?



신세계 상품권 이란?


신세계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는 물론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는 선물 입니다.

금액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6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 품 권 이용 시 주의사항

- 제휴 사용처별 일부 매장 및 공연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 세 계 상 품 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신 세 계 상 품 권(도서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구입, 순금 구입,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 품 권 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재발급해 드립니다.


현금을 돌려 받기 위해서는 1만원 상 품 권을 사용한다고 하면 6천원 이상 결제를 하셔야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상.품.권 은 GIFT CARD 문구가 적혀 있으며 아래 사진과 같이 



13자리 코드가 있으며, 이 코드는 마일리지로 전환할 떄 쓰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에서 사용을 하려면 마일리지로 전환이 필요한데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오프라인 방법으로는? 

- 집에서 가까운 이마트 상품권센터에 가지고 가셔서 마일리지로 전환을 하면 (온라인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마일리지를 이용해 상품을 구입할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온라인 방법으로는?

신 세 계몰 적립시

-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송부하여 신 세 계 몰 적립금 전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소: (04631) 서울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19층 신 세 계상품권 전환금 담당자 앞


신 세. 계인터넷면세점 적립시

-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상품권 송부하여 적립금 전환 후 사용

주소: (04530)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42, 3층(충무로 1가 53-1 제일은행 구본점), 온라인몰 팀 지류상품권 담당자 앞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 두가지 방법보단 가능하시면 1번 방법인 이마트 상품권센터에 상.품.권 을 가지고 가셔서 직원분께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시면

상.품.권 에 적혀있는 금액을 온라인 마일리지로 전환을 해줍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위에 나와있는 전국 영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에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결제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제휴 사용처로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위 사진과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SHINSEHAE, EMART,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펫샵,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앤가바나 청담, 디젤 청담, 정관장,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넬리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벨라 도산, 갭 전문점, 어그 청담, JAJU 전문점, 살로몬,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모어


※ 스타필드의 경우 BMW, BMW정비소, 수 노래연습장, 현대모터스, 제네시스, H&M, COS, 앤아더스토리즈에서는 사용 제외된다고 합니다.

외식 업체에서는?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뱅커스 클럽, 아워홈,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믹스앤베이크(코엑스점 제외), 매드포갈릭(롯데몰 김포공항점, 대구현대백화점, 부천현대중동점 제외), 비비고(인천공항점 제외),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더스, Ola 채빛 퀴진, 파미에 스테이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알아봐요"


호텔에서는?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해운대 센텀 호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 세 계영량호 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호텔(연회장 사용 제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레저 및 문화에서는?

CGV (관교, 광주터미널,죽전, 센텀시티, 영등포, 대전터미널, 의정부)

한솔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이포 CC, 자유 CC(자유컨트리클럽), 신 세. 계센텀시티 스파랜드, 신 세. 계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 스카이벨리 CC



마일리지 전환후 온라인 사용후기

온라인에서는 의류(옷)은 시즌오프된 상품 또는 이월상품을 구입할 때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권 을 이용해 상품들을 구입하면 인.터.넷 보다 훨씬 비싼 가격으로 구입을 해야하는데, 마일리지로 전환 후 온라인에서 사용시 신상 제품은 아니지만 유행 의류가 아닌 경우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상.품.권 이 생기면 온 라 인 에서보다 오프라인에서 이마트에서 장보는데 사용을 하는편입니다. 먹을 거리는 가격이 (온/오프) 큰차이가 없어서 효율으로 상.품.권 을 사용할 수 있어서 입니다.


다음은 관련 포스트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