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몇달전에 구입한 로지텍 무선 마우스 MX MASTER가 고장나 어제 용산에 위치한 AS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를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에 관한 글을 쓸까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고장 증상은?

□ 1~3번으로 기기마다 설정을 하여 사용을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블루투스 신호가 중간중간 끊기는 현상이 있음

□ 고속휠 전환 버튼이 작동이 안되고, 휠이 작동을 하지 않음


먼저 로지텍은 제품이 고장이 나면 수리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증상이 확실하다면?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위와 같은 명확한 증상이 있다면? 새제품으로 교환받는 지금부터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하셔야 할 순서로는?


1. 제품의 무상 수리(점검)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 정품 마우스를 구입하셨더라면? 마 우 스 바닥면의 S/N넘버(시리얼번호)와 PID 넘버를 확인 후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0798-601-8207 로 전화를 거셔서 직원분에게 시리얼번호를 알려줘, 무상 보증기간이 얼마가 남았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2.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새제품으로 교환받으시는 방법

- 아래는 주소정보 입니다.


강동센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전화번호 02-471-3582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 401호

전화번호 02-704-3582


사당센터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3길 10 6층

전화번호 02-3463-3582


대전센터

대전 서구 둔산중로 38 메트로존 701호

전화번호 042-861-3582


대구센터

대구 동구 장등로 73-5 한우빌딩 1층

전화번호 053-555-3582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전화번호 051-442-3582



광주센터

광주 서구 경열로 72 2층

전화번호 062-971-3582


※ 방문을 하실 때, 제품보증서와 박스는 없어도 됩니다.

단, 1:1로 고장난 상품과 새제품 으로 교환이 되므로 준비물은? 

고장난 본품1개, Unifying 수신기(USB 수신기)1개 , 충전 케이블 1개


오프라인 방문시에는 상담원에게 사전 예약 없이 그냥 해당 센 터 에 운영시간에 맞춰 오시면 됩니다.

□ 월요일 ~ 금요일까지

□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 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음


3.온라인에서 제품번호를 등록 후 택배로 물품을 보내시는 방법

- 부득이 하게 오프라인 서 비 스 센 터 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유선상으로 위에 알려드린 전화번호로 직원분과 통화를 하시고 다음의 주소로 고장난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발송물품: 제품 (구성품 전체), 메모지 (돌려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 구체적인 고장내용)

주소지: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6-3번지 4층 TGS앞, 우편번호는 134-822 번 FAX 02-470-9354

받는이: 로지텍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00798-601-8207


※ 단 주의점으로는? 제품이 AS센터로 입고 후, AS엔지니어가 정품여부와 보증기간을 재확인하게 되며, 기기상의 결함과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어지는 경우에 한해서 무상 AS가 진행되고, 확인 과정에서 고객의 과실로 보이는 증상이 확인되어 지는 경우는 AS가 불가능하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후기내용 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어제 서울 용산 센 터 

한강로 3가 16-9 전자랜드 신관 401호 TGS 에 방문을 했습니다.

전자랜드를 예전에 카메라를 구입할때 방문을 했었는데, 신관은 처음이라 해당 주소에 가서 매장 직원분들께 길을 물어봤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4층에 올라가서 약 5~6미터 가다보면 올구석탱이에  "TGService" 라는 이름이 보일겁니다. 

직원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네분정도 계셨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제가 방문했을때는 접수자분들이 많지 않아 대기 시간없이 바로 제 순서였습니다.

고장 증상을 직원분께 상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이상유무가 확인되어, 직원분이 새제품을 가져와 고장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스티커를 벗겨내고 새제품에 부착을 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AS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새제품으로 교환받은 로지텍 마우스 Logitech mouse MX-MASTER 입니다.

확실히 새 상품이라 좋네요^^ 사진은 약 12시간 정도 사용후 촬영해서 휠부분에 먼지가 묻었습니다.


다음은 관련포스트 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