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영어 번역기를 이용해 외국인들과 채팅을 할때 혹은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할때, 영작을 할때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을 추천"할까 합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는 (맞춤법, 스펠링, 문법, 대체어)등을 올바르게 사용했는지, 만약 틀렸다면? 어떻게 수정을 하라고 대체어를 보여줍니다. 영문 이력서를 제출하거나, 현재 영 어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분들, 외국인을 상대로한 영어로 작성된 사이트(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이어서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저는 영 어 로 작성되어 있는 글을 읽을 수는 있지만, 항상 영작 글로쓰는 것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요~

저같이 읽기는 되지만, 쓰기는 안되시는분들, 내가 작성한 문장이 맞게썼는지, 간단히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사이트 두곳!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언어과학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 영 어 주소 변환기

-영 어 주 소 변환기를 이용해 영 어식 주소 쓰기를 할때, 주로 해외직구 사이트나, 구글비즈니스 주소 등록 등, 쉽게 영 어 식 주소로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단, 1일 최대 3000회 사용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충분한 양이죠?


○ 영 어 스피킹 언스크램블 

- 영 어 를 공부하고 있는 현재 학생이신분들? 영 어 스피킹 언스크램블 로 영 어 문장을 순서에 맞게 발음하면 컴퓨터가 인식해서 순서를 조합합니다. 간단한 문 장 학습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로마자 변환기

- 국어의 로마자 표기법에 맞게끔 로마자( 영 어)로 자동 변환해 줍니다.


○ 영어 문법 검사기

- 직접 작성하신 영 어 문장을 분석하여 문법적인 오류를 찾아내고, 관련된 문법정보를 알려줍니다.

- 긴 문장은 인식 오류가 나옵니다, 짧은 문장 단위로 입력을 해야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단, 1일 최대 3000회 사용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정리하면,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것들 짧게 영 문 으로 변환하고 올바르게 사용을 했는지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언어과학 사이트에서는 영문 교육과 관련해서 다양한 것들을 무료로 체험 해볼 수 있는 장점있지만, 사용시 불편한점은? 영어 문법 검사기 이용시 긴 장문을 입력하거나, 문장이 맞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짧은 문장으로 끊어서 입력을 해야 정상적으로 출력이되고, 기초적인 영문법으로 제한되어 있고, 어려운 단어가 포함 되거나 문 장이 어려우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사 용을 해봤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언어과학 사이트 메인 화면에 접속시 화면입니다.



사진과 같이  문 법 검 사 기 의 특징은? 10여년에 걸친 언어과학의 언어처리 기술과 지식을 기반으로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총 100여 가지의 문 법 오류를 처리한다고 써있습니다.

사용법으로는?

문 법 검사 할 영 어 문장을 입력하세요. 입력란에 짧은 문 장 단위로 입력을 하시고, [결과보기]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은 긴 문장을 입력했기 때문에 결과값이 출력되지 않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옛날 유명한 노래 제목인 'she is gone'  라는 짧은 문장을 입력해봤습니다.


수동태에 문 법 적인 오류가 있다고 나오고, 아래에 be동사 + 과거분사 로 이루어지다. 

대부분은 "~ 되다 " 로 해석된다고 나옵니다.


다른 경우는?

위 사진과 같이

철자가 틀리지 않았는지 교정을 해주고, 고유명사의 경우는 첫 글자를 대문자로 했는지 알려주고, 아래에 해석도 해줍니다.


3번의 문구처럼

어려운 단어의 경우는 문 법 검 사 기 가 알 수 없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긴 문장을 입력하면 오류를 검출하지 못하거나 정확성이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두번째 사이트는? 진저 GINGER 라는 사이트 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모바일 장치 및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모두 사 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Natural Language Processing (NLP) 기술과 함께 통계 알고리즘을 사 용하는 고급 텍스트 분석 엔진을 사 용한다고 합니다.

원어민이 직접 교정해준 것 같은 놀라운 정확성을 보여 주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료로 사 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PC 환경, 안드로이드 기반, IOS 아이폰) 모두 사 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편의에 따른 이용시 웹사이트에서 문 법 검 사 기 를 사 용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사 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성으로는? (사파리 Safari Extension, 구글크롬 Chrome Extension, Ginger for IOS)에 앱을 추가하여 사 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제공 기능

○ 문법 검사기


○ 문장 재구성


○ 번역기


○ 사전


○ 문장 리더


○ 개인 트레이너

아래에 이어서

사용방법은? 

Get it now! 문구 위에 [Try it] 을 클릭 후

영 어 로 된 문 장 을 빈 공란에 넣고 [Ginger it]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비교적 긴 문 장 형태로 교정을 해줍니다.

위 사진과 같이 아래에 하늘색으로 틀린 부분을 표시해줍니다.

초급 부터 모든 난위도에 문 장을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단,복수, 시제, 태, 띄어쓰기, 인칭 등) 모든 것들을 교정해줍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만약 문 장이 틀린것이 없이 썼다면?

위와 같이 No grammar or spelling mistakes found.

문법 또는 스펠링 실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너무 긴 문 장을 입력하면 [Your text has exceeded the allowed number of characters]라고

문구가 나옵니다. 적당양을 넣고 [Ginger it]을 클릭 하셔야 합니다.


확장성으로

"영어 문법 검사기 두곳 추천"


사파리 확장, 구글크롬 확장프로그램, 아이폰 앱에도 추가해서

진저 사이트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웹 자체에서 바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관련 사이트 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요~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