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지난 소니 A7M3 예판 성공 이후 정품등록을 마치신 분들은 "소니 스토어"에서 렌즈 & 액세서리 를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몰"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것과 관련하여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예전에는 없었지만, 언제부터인가 sony store 사이트에 파란색 버튼으로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가 추가가 됬습니다. 모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store 는 아니고요~ 특정 이벤트에 맞게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주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최대 73% 할인율을 보이는 소 니 특 가 몰 스토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행사기간에 맞춰 제품을 구 입하신 분들에 한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저는 이전에 프리미엄 GM 렌즈를 구 입했을때는 이런 혜택을 받지 못했었는데요, 그 이후부터 새롭게 해당 mall 이 생겨난 것 같습니다.

이번에 A7M3 예약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예판 특별 혜택 중 하나인? 한정판 스트랩 과 함께  별도로 사용자가 연장플랜 AS 기간을 1년더 추가하려면 정품등록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정품등록이 된 상태에서 A7M3 관련 이벤트가 더 있나 사이트내에서 검색을 하다가 오늘 소개할 이벤트를 찾았습니다.


본 내용에 들어가기 전에


SONY STORE MALL에 접속을 하시고

사진과 같이 '소 니 사 이 트'를 클릭 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 방문을 하셔야지 

구입하신 제품을 정품등록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sony 홈페이지는 정말 보기가 쉬웠는데요-

요즘에 접속을 해보면 좀 불편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처음 sony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소니코리아 고객지원]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정품등록 안내]에서 [정품등록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고 [정품 안내] 에서 [파란색 정품등록하기]후에

구입하신 카메라? 또는 mp3 등 전자제품 의 모델명을 입력란에 검색을 하신다음 예를들어 A7m3 는?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ILCE-7M3 (일반 본체만 있는 제품), 렌즈킷은 ILCE-7M3K 로 뒤에 K가 붙습니다.


시리얼 번호는 바디 본품 하단에 보시면 하얀색 란에 7자리 숫자가 적혀있는 것이 시리얼 번호 입니다.

이번호를 입력 후 정품등록을 마쳐주신 다음

위와 같이 정품등록을 하게되면? 정품등록 시점에서 추가로 1년 무상으로 서비스플랜 AS 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A7M3 예약구매를 하신 분들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추가로 1년을 연장받아 총 1+1로 2년 동안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면 보증기간 만료기간이 2020-03-19일에 만료로 나옵니다.


이렇게 정품등록을 마치셨다면?

다시 소니 스토어에 방문을 해야합니다.

이제부터 본론입니다.

저는 지난번 SEL100400GM 렌즈를 한번 구입하니까 한번에 VIP회원으로 등업이 되어서 꽤 괜찮은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계정 소유자 이름이 나오고 그 왼쪽에 보면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가 있습니다.

파란색 버튼을 클릭 해서 접속을 하셔도 좋고요 ~ 

관련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제품정보] - [렌즈교환식 카메라] - [ILCE-7M3 또는 K] 상품을 클릭 하게되면?

위 사진과 같이 [a7 III 예약구매 고객 대상 렌즈&액세서리 특가몰] 이라고적혀있는 배너를 볼 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풀프레임 렌즈 및 액세서리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행사 기간: 2018.04.02(월) ~ 2018.04.13(금)

○ 행사 장소: 소니스토어 온라인

○ 대상: A7 III 예약구매 고객

○ 행사제품: 풀프레임 렌즈 및 액세서리

※ 특가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고, 쿠폰 사용 은 불가합니다.

1인당 품목당 최대 1개씩 구매가 가능하며, 재 판매 목적 또는 품목별 1개 초과 구매 시 발송을 제한 할 수 있다고 빨간글씨로 적혀있습니다. 전체 구매 가능한 수량은 최대 5개를 넘을 수가 없으며 초과 구매시에도 발송을 제한한다고 합니다. 본 행사는 당사 사정에 의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고, 한정수량으로 조기종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A7M3 예약구매를 하신 분들은 살만 한 것이 있는지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에 들어가셔서 한번 보시고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가몰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화면이 나옵니다. 시작일은? 2018-04-02일이고 종료일은 2018-04-13일이지만 사전에 조기 종료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시면 빨리 구입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가기를 클릭 하시면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니 프로모션 몰 리스트"


위에 제품들이 대상 물품 입니다.

sony store 에서 파는 모든 물품이 대상이 아니고 특정 물품에 한해서만 특가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SEL70200GM 이 266만원이네요


구입 가능한 물품들은 많지가 않지만 살만한 것으로는?

UHS-II 메모리카드 리더기인 "MRW-S1" 와 SF-G128 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L 브랜드의 2000x 메모리카드가 몇개를 보유하고 있지만 여분으로 sony브랜드의 메모리도 구매를 했습니다.

L 브랜드의 유사한 스펙 제품보다 가격이 2~3만원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MRW-S1 USB-A 3.1 도 온라인 오픈마켓보다 조금더 저렴합니다.


렌즈의 경우도 중고 미개봉 품으로 되파실 것을 생각하신다면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중고 미개봉 품보다는 더 저렴합니다..그냥 새것을 구매하시는 용도로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카드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가격 할인율은 "메모리카드 SF-G128" 나 "MRW-S1" 정도가 그냥 구 입할 만한 수준으로 괜찮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