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트위터
  3. 트위터 계정 잠김

트위터 계정 잠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위터 계정 잠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오늘은 "트위터 계정 잠김" 일시정지 또는 영구정지 처분과 관련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온라인 SNS 상에서는 지켜야 하는 예절이 있습니다. 네티즌끼리의 에티켓이 있고, 그것보다 더 중요한 사용하시는 플랫폼의 운영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운영원칙에 위반되는 행동을 할시에는 트위터 계정이 잠김(일시정지, 영구정지)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트위터 운영원칙에 위반되는 내용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1. 노골적인 폭력 및 성인용 콘텐츠 배포2. 불법적 이용3. 해킹된 자료의 배포4. 타사 광고가 포함된 동영상 콘텐츠5. 트위터 배지의 오용6. 사용자 아이디 오용7. 사이퍼 폭력 및 혐오 행위8. 사칭9. 스팸 및 보안기타10. 타인의 이름을 도용하거나 악성코드 유발하는 경우11. 자동 프로그램에 의한 팔로잉, 팔로워 관리하는 경우12. 단시간에 팔로잉 팔로워 수를 늘리는 경우13. 팔로잉 수가 팔로워 수보다 현저히 많을 경우14. 동일한 트윗내용을 여러 계정에 올리거나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리는 경우참고

 

단시간에 twitt 을 많이 한 경우에도 해당이 됩니다. 어떤 sns이든 동일하게 스팸, 악용,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콘텐츠 (이미지, 멀티미디어)배포시, 타인계정을 해킹 등 정말 많습니다. 위에 "참고" 링크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트위터 계정 잠김"

 

어느 순간에 twitter 계정에 로그인을 했더니 아래 사진과 같이 공지가 뜬다면?!

귀하의 계정은 정지되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차단 계 정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라고 나오면 많이 당황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예전에 바이럴마케팅을 한다고 짧은시간에 동일한 내용을 여러 계 정으로 반복 트윗을 하면서 위와 같이 계 정이 정 지가 됬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한번 "트위터 계정 잠김" 이 되면 해제를 못하나요? 위반 내용에 따라 정도에 따라 다른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위배되는 행동 자동 계정 활동이 의심되어 계 정이 자동으로 잠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인데요~ 위에 "참고" 링크에 접속하신다음 정책사항 항목중에 해당되는 것이 없다면? 이의제기를 신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트위터 계정 잠김"

 

가학적인 트윗 또는 행위가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팸, 계정 보안 위험 등의 이유로 (시적으로 정지 또는 영구정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위반한 내용이 없으시다면? 전혀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위와 같이 이전에 공지글에서 "차단 계정 페이지"에 방문하기 링크에 접속을 하신다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이의 제기를 접수하세요. 파란글씨를 클릭 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이의제기 신청서를 작성할 수가 있습니다.

 

"계정 정지 또는 잠긴 계정에 대한 이의 제기" 신청서 내용으로는? 아직까지는 아쉽게도 한국어로는 답변을 받으실 수 없고, 영문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내용을 영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한국어로 맞춤법을 최대한 정확하게 문장을 완성하신 후에 "구글 번역기"를 돌려서 이의제기하고 싶으신 내용을 적어넣습니다. 위와 같이 일시 정지되거나 잠긴 계 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어디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인가요?

- 내 데스크탑 웹 브라우저

- 내 모바일 웹 브라우저

- Android용 twitter

- iPhone 용 twitter

- iPad 용 twitter

- Mac 용 twitter

- SMS 용 Twitter

- Twitter for windows

- 트윗덱

- Windows8용 트위터

- Windows Phone 용 트위터

- 노키아용 컴퓨터

에서 문제가 발생한 위치를 항목에서 선택해줍니다.

 

문제 설명에는 간단하게 위와 같이 적어주셔서 좋습니다.

my account locked 

(내 계 정이 잠겼습니다)

I don't know why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트위터 계정 잠김"

아래 항목에는 개인 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이름, 트위터 아이디,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적어넣어주세요.

 

이렇게 해서 이의제기 신청서를 작성하면? 초기에 twitter에 가입한 이메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요기간으로는? 1~7 일 정도가 소요가 됩니다.

 

항상 어떤 플랫폼을 이용하든지 운영원칙에 따라야하고 만약에 그것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게되면 언제든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해져있지 않고, 불시에 찾아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탈퇴방법 (PC버전)  (43) 2024.03.01
트위터 이름 바꾸기  (87) 2024.01.28
트위터 동영상 저장  (51) 2023.12.08
트위터 dm 뜻? 보내기  (44) 2023.10.01
트위터 twitter 차단기능 활용하기  (13) 2023.09.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