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IT소식
  3.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삼성전자 직원이 유출로 삼성 갤럭시S10 플러스 모델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지 유출된 이미지와  렌더링 이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먼저 오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자료부터 보겠습니다.


수서고속철도 SRT 탑승 후 다른 휴대폰으로 찍은 이미지 같은데요~ 삼성전자 직원으로 부터 유출됬습니다. 전면부에 보면 우측에 2개의 카메라 렌즈가 탑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S10 플러스는 6.4형 (16.25cm) 디스플레이어로 내장형 지문인식 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카메라는 총 5개로 전면에 우측에 2개, 후면에 3개 이렇게 총 5개의 카메라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Galaxy S10+ 는 앞면 오른쪽 상단에 작은 구멍을 제외하고 스마트폰 앞면 전체가 디스플레이로 덮여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베젤 또한 눈에 띄지 않을 만큼 얇습니다. 위에 렌더링된 이미지는 왼쪽부터 5.8인치 갤럭시S10 Lite (보급형), 6.1인치 (일반 모델), 6.4인치 플러스 모델 크기 순서 입니다.


간단 스펙으로는?

○ 퀄컴 스냅드래곤 855 최신 칩셋 탑재

○ 최대 1TB 내부 저장 장치와 10GB 이상의 RAM이 포함될 수 있음

○ 배터리는 이전 갤럭시노트9와 동일한 4000mAh 용량

○ 총 세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

- 5.8 inch Galaxy S10 Lite (보급형 라이트)

- 6.1 inch Galaxy S10 (일반 모델)

- 6.4 inch Galaxy S10+ 

○ 가격은? 

보급형 ~ 플러스 제품까지 약 (90만원 ~ 160만원 ~ 190만원대)


추가로

- 5G용 갤럭시 S10은 3월 말쯤 예정



위의 이미지는 렌더링된 이미지로 지금까지 나온 정보로 볼때 4개가 탑재되어있는데, 후면에는 3대의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후면 카메라 3대가 탑재될 예정으로 다양한 앵글의 작품을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갤럭시S10 플러스 어떤 모습일까?"


위에 이미지도 렌더링된 image로 왼쪽 이미지는 일반 모델로 전면부에 우측에 작은 렌즈 1개가 탑재 되어있습니다. +모델에서는 두개의 전면 렌즈가 탑재되어있습니다.


Settings 설정 화면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합네요~ 오는 2월 20일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10 (세가지 모델) 을 발표하는 공개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이미지, 자료 소스 출처

삼성모바일 , 유튜브 @XEETECHCARE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