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현재 Android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거나 구글 관련 유료 플랫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Google Play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탠데요~ 앱을 사용하시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유료 게임 또는 앱 을 결제 후 취소요청을 원하시거나 오류로 인해 재결제가 된 경우, 안드로이드 앱 사용법 문의, 영화나 도서 결제 관련,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사용문의 등은 모두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Google 플랫폼을 현재 이용중이시거나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Google Play Customer Service 에서는 여러 업무를 보는데요~ 국내 대기업 처럼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에 "Google 지원팀에 전화 요청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필수 입력란에 이름, 전화번호, 문제 설명 후 전화 요청을 클릭 해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통화 상담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이런 적이 있습니다.

YouTube 유튜브에 어느날 중복 사용이라고 뜨고, 수익정지 처분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요~ 영문 모를 처분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구글 플레이의 전화번호 를 찾아서 직접 통화를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유튜브 YouTube 관련된 어떤 문제나 오류 등 문제는 통화를 하신다고 해서 해결을 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미국 YouTube 회사에 직접 갈 수도 없고요.. 해외에서 실제로 본사에 갔었지만 해결을 못봤다는 내용이 있더라고요... Google Store에서는 유튜브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즉각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상품을 결제 후 취소를 하거나 결제와 관련된 다른 문제는 바로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마도 Google Customer Service를 찾는 유형중 가장 많은 건이 아마 '결제', '환불' 일꺼라 생각이 되더라고요~ 커뮤니티나 고객포럼에도 항상 올라옵니다.


아래에 이어서 


그럼 가장 궁금한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전화: 080-234-0051 (무료)이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을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휴무)

문의시 다음과 같이 다이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앱 및 게임 문의는 1번

○ 기기 문의는 2번

영화 및 도서는 3번

○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사용문의는 4번

이빈다. 그리고 이메일 환불 요청을 원하시면? 페이지에 '여기'를 참고 해 24시간 환불 요청을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유선상 상담원과 통화 후 처리가 더 빠릅니다)




Google Customer Service 정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N포털 사이트나, Google 에서 '구글플레이'를 검색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공식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구글플레이 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앱, 영화, 도서, 기기)가 있죠?

그리고 다른 이벤트나 선물로 기프트 카드를 받으셨다면? 사용을 할때도 이곳에서 계정에 로그인 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보시면 ? 물음표 아이콘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하신 다음 [모든 도움말 보기] 를 클릭하시면 새 창에 페이지가 열립니다. 




모든 도움말 에서는?

앱, 구매 및 다운로드, 기기 관리, 사용자 보호자 가이드 부터 모든 도움 관련 정보를 이곳에서 얻으실 수 있는데요~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이 Google Play 고객센터 항목이 나오고 아래에 두 선택 항목이 나옵니다.

헤드폰 아이콘과 구글플레이 아이콘이 있죠?

○ 고객지원 네이버카페 

○ Google Play 지원팀에 문의하기


중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이용시간 등 주요 정보를 얻으시려면? 헤드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기타 네이버카페에서 다른 사용자들의 이용시 오류, 불편점 등 게시물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고객지원 네이버카페 항목에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는? 보시는 바와 같이 회원수가 27,070명 이고,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가입을 하시고 활동을 하셔야지만 회원등급이 오르고, 등업이 되면 모든글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신 제품, 사용자들이 겪은 오류, 문제점 등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이전단계에서 왼쪽에 있는 스피커 모양 아이콘 항목을 클릭 해주시면?

위와 같이 구 글 플 레 이 지원팀에 문의하기 페이지가 열립니다. 아래에 '문의 방법'에 보시면 

전화번호는? 080-234-0051 (무료)

am 09:00 ~ pm 20, 주말, 공휴일에는 휴무 입니다. 

○ 앱 및 게임은 1번 다이얼

○ 기기는 2번 다이얼

○ 영화 및 도서는 3번 다이얼

○ 기프트 카드는 4번 다이얼

을 통화 후 음성안내에서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 페이지에 보시면

아래에 구 글 플 레 이 정보 아래 항목에 보면 상호명, 대표자 그리고 대표전화가 있는데요~ 여기 있는 Number는 고객용이 아닙니다. 위에 Number가 Customer Service Number 입니다. 



문의 방법에 "검색 결과에서 삭제 전 화 지 원" 항목을 클릭 하시면 위와 같이 Google 지원팀에 전화 요청하기 입력 플랫폼이 나오는데요~ 영업및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입니다. 업무 중일때만 요청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설치된 Android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해결은 위와 같이

가이드 안내에 따라서 

1. 기기 다시 시작

2. Android 업데이트 확인

3. 앱 업데이트


4. 앱 강제 종료

5. 앱 캐시 삭제

6. 앱 데이터 삭제

7. 앱 개발자에게 문의

8. 앱 제거

단계로 각 항목별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아까 초기에 공식 사이트에 접속 했을때와 같이 우측 상단에 ?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 하신 후에 [도움말 포럼 방문하기]를 하면



위와 같이 영문으로만 나옵니다.

외국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은? 아래와 같이 




페이지 아래쪽에 보시면 언어를 변경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English 가 아닌 다른 나라 언어를 선택할 수 있지만 한국어 Korean은 없기 때문에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자동 번역' 기능이 사용되기 때문에 한국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한국사람, 외국인들 이 카테고리 유형에 남긴 게시물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답변이 있는 항목이 있고, 그렇지 않은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 보니 사기 혐의 도 있네요?

정말 여러 케이스 건에 대해 커뮤니티 글이 올라오더라고요~ 나와 비슷한 경험을 한 사용자가 있는지, 해결법 등을 보시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만 약 없다면? 상담원 통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셔야 합니다.



도움말 포럼에서 [도움 받기] 및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구 글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도움 받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이슈를 선택하세요 항목이 나옵니다.

1.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까?

2. 안드로이드 앱 및 게임

3. 서적

4. 영화 산업

5. 음악

6. 신문 판매대

7.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및 프로모션 코드

8. 구 글 플 레 이 에 앱 및 디지털 콘텐츠 게시

등 항목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관련된 이슈들이 나오는데요~ 



안드로이드 앱 및 게임 항목을 클릭하시면?

(물건을 사는 문제, 다운로드 또는 사용시 문제, 환불 요청, 다른) 항목이 나옵니다. 



파란색 문구로 적혀있는 것이 이슈에 대한 솔루션 입니다.

상담원 연결, 통화 하기가 전 화 대기 시간이 길어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은?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면 도움말 포럼에 안내해주는 방법대로 진행해 문제를 해결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현재 문제를 가장 빠르게 찾는 방법은? 각 항목마다 들어가는 방법이 아닌 돋보기 검색창에다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현재 앱을 결제 했는데 잘못결제를 해서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렇게 환불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환불과 관련된 모든 정보들이 나옵니다. 알맞는 항목을 선택 후 안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배포용 문서변환기  (66) 2019.11.03
번개장터 탈퇴  (84) 2019.10.31
무료 글씨체 다운  (86) 2019.10.21
번개장터 차단해제  (80) 2019.10.20
분수 계산기  (94) 2019.10.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