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얼마전에 Mr.Trot 진 (우승자)로 임영웅 님이 1위를 차지하셨는데요~ 저희 부모님도 연세가 70이 넘으셨지만 젊은 가수에 매료 되기는 처음이라고 하실 정도로 칭찬을 해주는데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을 공유할까 합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스마트폰 앱에서 노래를 검색하거나 찾으려 해도 젊은분들 만큼 빨리 찾기가 쉽지 않고 또 시청하시는데 TV가 아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요~ 미스터트롯 1등 진을 차지한 우승자 임영웅 님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괜찮은 앱이 있어서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스마트폰을 다루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잠을 자는 시간 외에는 거의 일을 하는시간이 많기 떄문에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볼 시간이 없어서 가족들이나 친구, 지인들로부터 소식을 전해듣는데요~ 잠깐 시간이 나서 임 영 웅 님이 부른 고 김광석 님의  노 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곡을 듣는데, 정말 가창력, 기교, 강약 조절에, 밀고 당기기 까지 완벽하게 구사를 하시더라고요. 1등 진 우승을 차지할 만한 실력자 이신 것 같습니다. 벌써 유튜브 공식 채널, 팬채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신데요~ 임영웅 님 팬이시라면? 공식 instagram , 유튜브 채널이 있으니 팔로우 및 구독을 해주시면 해당 아티스트분에게 더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로 듣기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사진을 보시고 그대로 따라서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검색란에다 '임영웅 노래모음' 이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여러 앱들이 나오는데요~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보다 app을 찾기 수월하실 것입니다. 유사한 앱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괜찮은 app을 제가 설치를 해보고 선별을 했습니다. 모두 광고를 포함해서 Wi-Fi 와이파이 환경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설치를 누르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스마트폰이 (구형, 신형) 모델에 따라 어떤 권한? 등 안내하는 묻는 창이 나올 수도 있고, 신형기기에서는 바로 설치가 됩니다. 구형기기에서 app설치시 나오는 동의, 수락 문구가 나오면 동의를 하신 후 설치를 마치셨다면? 위와 같이 [열기] 를 손가락으로 눌러주세요. app이 실행이 될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앱의 특징을 소개드리면?

(추천, 인기)노래, 즐겨찾기, 정보, 가수소식, 콘서트정보 까지 모두 볼 수가 있는 점이 다른 App과 다르게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처음 실행시에 광고 화면이 나오면? X를 눌러 닫아주시고요~ 사진에는 제거했지만 App 하단쯕에는 길다란 광고가 항상 나옵니다. 또다른 특징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모든 곡들에 체크가 되어 있어서 옆에 Play 재생하기 버튼을 누르면 전곡재생을 할 수가 있고, 체크 해제 후 원하는 곡만을 선택 후 재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모든 곡들은 YouTube 의 영상으로 연결이 됩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실때 또 한번 광고를 보게 되시고요, 3초 정도 있다가 스킵하기를 눌러주시면 곡이 재생이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추천노래에는? 가장 인기가 얻었었던 <어느60대 노부부의 이야기> , 댄싱퀸 뮤지컬 급 무대-  <장민호랑나비>, <바램>, <뽕다발> 부터 개별 영상 및 풀영상이 있고 아래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1시간 자리가 있고, 3분자리, 5분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무료듣기 

인기 노 래 항목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영영>, 예선부터 준결승까지 무대 모아보기 영상, 9곡, <배신자> 등 곡들이 있습니다. 



세번째 항목인 [즐겨찾기] 항목에는?

동영상 오른쪽에 보시면 하트 모양 아이콘이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클릭을 해주시면? [즐겨찾기] 탭에 저장이 됩니다.



노 래 정 보 항목에 들어가면?

<바램>,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배신자> , <보라빛 엽서>, <일편단심 민들레야> , <멋진인생>, <십분내로>, <울면서 후회하네> 등 임영웅 님이 미스터트롯 에서 부른 노래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무료듣기

가수소식 항목에 들어가면? 최근 임 영 웅 님 관련해서 나온 기사(뉴스) 를 이곳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자주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1시간 전 등 최근 기사거리를 볼 수 있어서 웹에서 검색을 따로 하지 않아도 모바일 App에서 음악 감상및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항목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정보 일정이 적혀있습니다. 최근 날짜부터 전국 지역 날짜가 나와있는데요~ 아직 예매 전이시라면? 날짜와 좌석 등을 확인하시고 예매를 미리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전국투어이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지역의 콘서트를 미리 사전예매 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무료듣기

앱 사용법으로는? 처음에는 모든곡에 [전체선택]이 되어 있고, Play버튼을 눌렀을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전체선택을 해제하신 다음 감상하시고자 하시는 곡을 선택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는? 유튜브에서 보는것과 같은 화면으로 나오는데요~ 기능으로는? 반복듣기, 섞어듣기  두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반복듣기는? 계속 반복해서 듣는것이고, 섞어듣기는 사진과 같이 선택되어 있는 곡이 많은 경우에 랜덤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반복듣기 를 체크해주시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위와 같이 나오면? 장민호랑나비 '댄싱퀸' 뮤지컬 급 무대 (후끈후끈) 영상을 계속 반복해서 듣기하실 수 있습니다. 해제하는 방법은? 반복듣기 항목을 한번 다시 눌러 주시면 해제가 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무료듣기

처음에는 전체선택이 되어 있어 사진과 같이 좌측의 첫번째 체크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시면? 위와 같이 체크가 해제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 감상하시고 싶으신 영상을 체크 후 > PLAY 플레이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기 화면을 따로 준비했습니다.

개별곡을 듣기를 원하신다면? 사진과 같이 먼저 듣고 싶으신 음악을 체크 하신 다음에 PLAY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동영상이 재생이 되면?

반복듣기를 원하시면 항목을 한번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섞어듣기를 원하신다면? 몇 곡을 더 선택 하신 후에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또 알아야 하는 기능으로는?

즐겨찾기 기능입니다. 사진과 같이 하트 모양을 터치해주시면? 상단에 [즐겨찾기] 탭으로 해당 영상이 추가가 됩니다.



즐겨찾기 항목에 갔더니

방금전에 선택한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음악이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 가족들에게도 영상을 공유하기를 원하신다면? 하트 모양 옆에 있는 공유버튼 아이콘을 누르면?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 무료듣기

사진과 같이 메시지, 디바이스로 보내기, 링크 공유, 복사, 카카오톡 , 트위터 등이 있습니다. 다른 웹 등에 공유를 원하신다면? 복사 또는 링크 공유를 클릭 후 공유를 하시고자 하는 웹사이트 등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고요~ 카카오톡에 공유를 원하신다면? 카톡 아이콘을, 네이버 Keep 킵 에 공유를 원하시면?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쉽게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앱의 사용법 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밴드 라이브방송  (10) 2020.04.04
아기동요 무료듣기  (29) 2020.03.30
펭수 색칠공부 도안  (22) 2020.03.22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28) 2020.03.21
독일어 번역기  (24) 2020.03.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